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7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

솔직히 후자가 더 무섭지않아..?


후자는 아예 내 배를 가르는데 막 위랑 장 이런거 다 보일정도로

가르는거잖아 너무 충격적임


대표 사진
익인1
위장까지는 안 보일듯 밑에만 절개하는 거니까 근데 둘 다 무서움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마취하니까 모르잖아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연분만은 진통 과정부터 회음부 절개하고 꼬매눈 거까지 모든 과정에서 맨정신이어야 되는데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요새는 그렇게 많이 안가름 딱 자궁 바로 위에 최소절개로 해서..... 마취는 사실 전신마취 아니라서 애 나올때까지는 배 밑으로만 마취상태긴 함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 그렇게까지 절개 안해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왕이 출혈량도 더 많고 위험하긴함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둘다 무섭다 진짜..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제왕이 엄청 큰 수술이긴 해 ...
1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 남자친구 있더라 나만없네 3
8:09 l 조회 53
입사 한달차 신입인데 아침에 공황와서 출긍를 못하겠어4
8:09 l 조회 49
난 하닉 294에 주웠는데12
8:09 l 조회 1059
아니 아빠가 일본은 당일치기 가고 돈을 더 모아서 유럽 가자는데14
8:09 l 조회 44
뻘하게 부산 살면 일본 자주 가겠다
8:09 l 조회 16
코스피 올라도 이재명 지지율 떨어지는 이유1
8:07 l 조회 33
어떤 연예인이 20대가 좋은 점이9
8:07 l 조회 624
다이소에서 후라이팬 사도ㅡ되려나1
8:06 l 조회 26
도약->미래 갈아타려는데 은행 바꿔도 돼?
8:06 l 조회 8
출근길 버스에서 맨날 마주치는 아줌마가2
8:06 l 조회 50
우리 회사 아직도 연봉협상 안 했다2
8:05 l 조회 16
인사팀인데 입퇴사자 없고 회사 안정되니까 너무 좋다2
8:04 l 조회 130
요즘 후쿠오카 왜이렇게 많이가? 뭐 있어?33
8:04 l 조회 1207
토마토 싫어하는 사람인데 마녀스프 넘 맛있어1
8:02 l 조회 14
ㅉ 서울 652 지 오고싶은 대로 오는 거 짜증나네
8:02 l 조회 10
하닉 또 기회주네14
8:01 l 조회 2090
아이패드 어제 사고 잘걸 장바구니에 담아놓은거 품절됐네..
8:00 l 조회 37
다이슨에서 나온 공기청정기+헤드셋 봄?8
7:59 l 조회 399
지금 축구국대 준나 웃긴점1
7:56 l 조회 381
오늘 하닉 어케될까
7:56 l 조회 57


처음이전78798081828384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