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나는 어릴때도 걸려본적이 없는데 최근 남자친구가 걸렸어 그래서 지금 많이 아프고 힘든가봐 이렇게 힘든건 처음이래 성인수두는 더 아프고 위험하다던데 괜찮을까… ㅜㅜ 어제까진 그래도 계속 톡 했는데 오늘은 톡이 안왔어ㅠ 보지도 않고 너무 걱정되어서 전화했는데 다행이 전화는 받았는데 새벽에 잠을 못잤대 목소리에도 힘이 하나도 없고.. 너무 걱정되고 연락도 잘 안되니까 쓰러졌을까봐 불안하고 그래ㅠㅠ 수두 보통 얼마만에 나아? 어제부터 수포났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