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저축 계좌 가입해뒀어??
55세까지 묶이는 돈이라 너무 고민됨…
근데 올해부터 성과급 1천은 무조건 넘을 거고 여기 계속 다니면 2-3천 찍을 텐데 세금 생각하면 들어놔야 하나 싶고
결혼 생각 있고 집 차 없음 > 목돈 들어 갈 곳이 있어서 연저펀이 더 고민됨
|
연금저축 계좌 가입해뒀어?? 55세까지 묶이는 돈이라 너무 고민됨… 근데 올해부터 성과급 1천은 무조건 넘을 거고 여기 계속 다니면 2-3천 찍을 텐데 세금 생각하면 들어놔야 하나 싶고 결혼 생각 있고 집 차 없음 > 목돈 들어 갈 곳이 있어서 연저펀이 더 고민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