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KIA네일이님 선발 케이티전이었는데 선수들 다같이 모여서 파이팅 외칠때나 네일 등판할때나 정말 홈구장처럼 환호를 해줘서 정말 소름 돋았음ㅠㅠ 내가 다 힘이 났어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