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80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33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잡담] 아까 박건우 손성빈 | 인스티즈

[잡담] 아까 박건우 손성빈 | 인스티즈


[잡담] 아까 박건우 손성빈 | 인스티즈

박건우가 쓰레드에 직접 올림


[잡담] 아까 박건우 손성빈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신판1
뭔 일 있었어?
1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어휴 과한사람들많네
1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아까 신경전하나 싶었는데 박민우가 뒤에서 웃고있는거 보곸ㅋㅋ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장난인가 생각햇는데 찐이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이래서 해명 기다려도 안 늦음ㅋㅋ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괜히 주위에서 나서니까 당사자들이 더 불편해지는 거 아니냐......... 나도 그 장면 보고 저스트 호기심 생기긴 했는데 꼬아서 생각하고 먼저 뭐라 하는 거 ㄹㅇ굳이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아 또 극성성빈맘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우리 경기보느라 몰랐는데 먼일 있었나보구만..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어휴 달려가서 욕하는 애들 뭐임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궁예질 좀 안했으면 좋겠다 본인들은 중계화면으로만 본거잖아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고소나 당해라~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선수들한테 디엠으로 욕하는 사람들 진짜 개싫음 .. 와근데 별개로 난 선배가 저렇게 오면 개무서울거같음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아니 나 이거봤는데 누가봐도 마주보ㅏ서 장난치는 것 같았는디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아 근데 제발 유난 좀 ; 쟤네 성인남성 운동선수라고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진짜 왜 저래.. 상상력 풍부한 사람들 많네 ㅋㅋㅋㅋ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아 박건우 건들지마세요 진짜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5
그래도 경기중에 손을 올린다거나 그런 오해살 행동은 안하는게 좋을듯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5
근데 난 디엠 캡쳐해서 보내는거 좀 이해안되긴해.. 손성빈선수가 실제로 기분이 나빴다하더라도 그 캡쳐본 보고 아까 기분나빴다고 말 할 수 있을까?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4
22 나도 이생각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아 진짜 질린다 손성빈이 8살이냐고요..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5
아진짜 돌판 감성 뭐임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9
여깄었네 ㅋㅋ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검거완료 너도 욕한 사람 중 한명이구나?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5
?ㅋㅋㅋㅋㅋ 그 선수 인스타 아이디도 모르는데요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너같은 사람들때문에!!! 캡쳐 보내서 상황설명 하잖아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1
이감성뭐지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0
진짜 징글징글하다
9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6
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분 전
 
대표 사진
신판16
근데 중계화면이 오해의 소지가 있긴했어
다 정색하고 있었고 박민우선수 막 말리고 계셨었었고 그래서 틧터고 스레드고 난리긴하더라
물론 저렇게 가서 욕하는건 백빵 잘못임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7
ㅁㅈ 리플레이로(이닝 끝나고 나오는 화면)도 다시 보여주길래 뭐 있나 했음 근데 다짜고짜 인스타 가서 욕하는 건 잘못이지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맞음 뭐 있나 생각할 순 있음 근데 그러면 선수 해명 기다려야지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8
어휴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9
물론 저런 행동 잘못됐음! 근데 나도 처음에 영상 봤을 때는 장난이라는 생각 안들었어 보자마자 뭐지? 함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야선들끼리 앞에선 투닥거리는거같아도 사이 겁나좋던데 일부 아드리맘 감성 이해못하겠음ㅋㅋㅋ 스포츠고 경기인데..ㅋㅋ 그리고 인성운운하는것도 웃기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1
저거 올리고 또 욕먹고 있는 게 ㄹㅇ최종임ㅋㅋㅋㅋㅋㅋ 지들이 욕한 거 정당화 하려고 끝까지 선수욕함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ㄱㄴㄲ 끝까지 선수욕임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2
딴 얘기긴 한데 프사 저거 공개해도 괜찮나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5
연예인도 아니고 프사공개가 왜 ㅋ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0
ㅇㅈ 그리고 이젠 프사공개했다고 욕하는 애들 있더라ㅋㅋ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2
진짜 이상한 애들 너무 많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2
그건 맞지 ㅋㅋㅋㅋ 극성인 애들 많아서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3
갈맥인데 개인적으로 애초에 건우선수라 의심도 안했다..중계 볼때도 걍 장난이겠거니 생각했고...물론 순간적으로 포착된 장면이 하필 정색하고 있어서 여러 의견이 있을 수는 있었겠지만!!! 찾아가서 저러는 사람들이 ㄹㅇ 문제고 속시원하게 올려줘서 오히려 감사하다고 생각함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6
엥 누가봐도 장난같았는데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6
와 근데 디엠 내용... 내가 상처받음 ㅜ 나는 멘탈약해서 야선 못하겠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7
여기서까지 상대 선수가 솔직히 말할 수 있었을까 이러고 있네 으휴 징글징글하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8
ㄱㄴㄲ ㅋㅋㅋㅋㅋㅋ 어우 왜저래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ㄱㄴㄲ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징글징글하다는 말이 딱맞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2
진짜 피곤함…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3
ㄹㅇ 저걸보고 그런 생각만 든다는 게 아드리맘 감성들 징글징글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0
ㄹㅇ 왜 저래 아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0
예민충짓할거면 야구 그만봤으면 좋겠다 그런 애들때문에 재미없어짐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1
아들맘 한바가지네 진심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4
고작 중계로 지켜보는 사람들보다 저 둘이 제일 잘알텐데 고새 달려가서 욕을 박냐 선수가 무슨 어린애도 아니고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6
저러면 손성빈도 난감해지는 거 아닌가 ㅋㅋㅋ 대체 선수한테 욕을 왜 함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7
이런거 그냥 대응을 하지말아야되는데 ㅋㅋㅋㅋㅋ 프로스포츠에서 서로 으르렁 거리고 트래쉬토크하고 해야 재밌는데 누가 보면 둘이 서로 다른 보이그룹인줄 ㅋㅋㅋㅋㅋㅋ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8
아으 진짜 별걸 가지고 난리야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9
근데 저걸 또 저렇게올린거야? ㅋㅋㅋ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1
그렇게 안 하면 니같은 애들이 몰아세움ㅇㅇㅋㅋㅌㅋㅋㅋㅋ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9
말하는꼬라지 웃기네 내가 올렸다고 욕을했니 뭐랬니 너같은애들은 저런일에도 몰아세우고 그러나봐?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6
ㅋㅋㅋㅋㅋㅋㄹㅇ
9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2
둘이 알아서 하겠지 뭘 또 찾아가서 난리쳤대. 이해가 안돼. 팬이라는 이름으로 자기가 뭐 된다고 생각하고 말얹는 사람 진짜 많은 것 같아.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2
하다못해 진짜 치고박고 싸웠어도 동료들이 말리겠지 팬이 개입할 일이 아닌데 뭔 디엠씩이나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3
디엠 보낸 팬은 잘못한거 맞지
근데 지고 있는 팀한테 그행동을 하고 욕 안먹을거라고 생각한것도 이해 안감
야구 둘만 하는 것도 아닌데? 야구 원투데이하신것도 아닌데

9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4
진짜 별것도 아닌거 팬들이 개난리를 치니까 박건우가 저랬겠지 여기서도 끝까지 물고늘어지넼ㅋㅋㅋㅋㅋㅋ 어휴 질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5
뭔일임?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7
중계보면서 둘이 왜 저러고있어 귀여워 ㅋㅋㅋ 하고 넘겼는데...... 이게 이럴일이구나... 헣ㅎ
9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2
걍 아니라고 올리지 카톡한거 올린건 이해가 안가네 이것도 뭐 아드리맘이라고 하려나 오히려 나는 반대가 아드리맘같은데 쿨병도 정도껏해야지
9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2
90년생인데 대처가 딱히 어른같지는 않으신듯..
9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7
22222완전이건데 양쪽다팬아님
8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1
333333
8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3
ㅇㅈ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7
응 아드리맘 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3
애초에 선수들끼리 별 문제 없이 잘 넘겼구만 팬들이 왜 난리인지…난 모르겠음
9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4
와 진짜 극성 대박이네
9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5
엥 근데 저걸 손성빈한테 왜 보냄? 욕 보낸 사람은 고소당해야 하는 건 맞는데 뭔 ㅋㅋㅋㅋㅋㅋ 꼽주는 거 같음
9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8
이런 건 걍 자기 앞가림 잘 하고 사는 180cm 넘는 운동부 아저씨들 지들이 알아서 하게 냅둡시다 옆에서 편들어준다고 뭐라해도 당사자들도 이해 못할 듯
8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9
근데 카톡한거 올린건 왜 올렸는지 궁금하긴 하다 대처가 웃김
8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0
글만 구구절절로 올렸음 다들 변명한다고 안믿는다고 또 욕했을 것 같은뎅 그래서 그냥 카톡 내용 올린거 같고 여지도 안줄려고
8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2
해명글만 쓰면 또 그 글가지고 꼬투리 잡고 유난이라고 했을거면서... 걍 우리끼리 잘 풀었으니 디엠 그만 보내고 고소하겠다고 얘기하는 거 아님?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4
저 글 올라오기 전까지 욕하던 사람들 글 올라온거 보고도 본인이 욕한거 잘못했다는 생각도 없고 글 올린걸로 또 욕하는거 보니까 그냥 해명글 올렸어도 계속 욕했을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5
와우 돌판 다 됐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분 전
대표 사진
신판6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2분 전
대표 사진
신판7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분 전
대표 사진
신판7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7분 전
대표 사진
신판7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9분 전
대표 사진
신판7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분 전
대표 사진
신판7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9분 전
대표 사진
신판71
70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9분 전
대표 사진
신판70
71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분 전
대표 사진
신판7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분 전
대표 사진
신판7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9분 전
대표 사진
신판7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분 전
대표 사진
신판7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분 전
대표 사진
신판7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문학경기장에 있는 우이락... 2
9:50 l 조회 28
빤토키링 사고싶은데...2
9:40 l 조회 17
표없을때 직관가고싶을때
9:38 l 조회 34
어제 손올렸다는거 다른 각도 영상 뜸 8
9:35 l 조회 176
엄마 배에 아기 없음
9:33 l 조회 119
이런말 해도 될지 모르겠다만.. 이정후는 샌프말고 다른팀이었으면 좋았을듯
9:32 l 조회 53
두산은 기록용 티켓 같은거 안주지..? 10
9:25 l 조회 104
아시안게임 유니폼도 살 수 있나??8
9:05 l 조회 111
근데 잠실구장은 왜 팅커벨이 많은거야?2
8:47 l 조회 169
와 kt공주님이 연락했대 8
8:11 l 조회 804
현역 타자 중에 응원가 젤 오래 쓴 선수 누구일까12
7:42 l 조회 399
그 야구선수 중에서 이재명 닮은 사람 있지않았나
7:21 l 조회 72
난 무지고 짝남은 고동인데8
4:38 l 조회 366
8이닝 8실점하면 좋은 선발임? 나쁜 선발임?16
3:11 l 조회 601
어쩌다 홍명보가 다시 감독한거람2
2:14 l 조회 311
별로 안큰 1루수가 많이 안좋아?16
1:42 l 조회 468
홈런 쳤을 때 한바퀴 안돌고 걍 뒤돌아 덕아웃 들어가면 안돼?12
1:36 l 조회 528
6/26 승부예측21
1:34 l 조회 583
바닥에 하얗게 보이는 거 다 ㅇㅇ.. 6
1:27 l 조회 469
야선들 이거 몇번만에 터트릴까1
1:18 l 조회 34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