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에 뭐 작성해서 건네줬는데 안받는거임
아무말도 안하고 모니터만 뚫어져라보고있고
옆에있는 사람이 거기다 두시라고 말함
처음가서 뭐가뭔지 모르는데
아니 얜 사람 응대하는일을 왜 함?
진짜 기가차네
끝까지 모니터만 쳐보고 있어
|
데스크에 뭐 작성해서 건네줬는데 안받는거임 아무말도 안하고 모니터만 뚫어져라보고있고 옆에있는 사람이 거기다 두시라고 말함 처음가서 뭐가뭔지 모르는데 아니 얜 사람 응대하는일을 왜 함? 진짜 기가차네 끝까지 모니터만 쳐보고 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