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난 항상 이미 다들 돈 벌고난 뒤에 시작해서..코인도 다들 떡상해서 몇억 벌고 나갔는데 나는 이미 거품 다 꺼질 때 코인 봄 ㅋ..하닉도 다 오르고나서 주식 넣고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