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반지하에서 살게됐는데 이상하게 반지하 살고난뒤로잠을 자도자도 피곤하고 아토피도 생겼는데 나같은 사람있어? 부모님이 그냥 니 피해의식이라는데아무리 생각해도 반지하 습기랑 환기안되서 그런것같은데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