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기 어떻게 맞아? 나 지금 4개월차인데 슬슬 턱 커지고 못생겨지는거 같은데 지금 맞는거 에바야? 원래 6개월 간격이라고 듣긴했어.. 100유닛인가로 맞았던거 같은데 ㅠㅠ 너무 금방 맞나 다들 주기 어케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