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가 설사도 하고 낮에는 거의 잠 못자고 하루종일 울고
목이 쉴정도로 울고 그러는데 모유수유 꼭 할꺼라고 그러네..
한번 먹일때 양쪽 20분씩 40분이나 먹는대..
그럼 거기에 트림 10-20분 하면 한시간 이미 가고
좀 재울라 하면 다음 수유오고..
신생아도 아니고 3개월인데 40분씩 먹나?
난 모유 2주만 하고 끊어서 잘 모르겠네
|
애가 설사도 하고 낮에는 거의 잠 못자고 하루종일 울고 목이 쉴정도로 울고 그러는데 모유수유 꼭 할꺼라고 그러네.. 한번 먹일때 양쪽 20분씩 40분이나 먹는대.. 그럼 거기에 트림 10-20분 하면 한시간 이미 가고 좀 재울라 하면 다음 수유오고.. 신생아도 아니고 3개월인데 40분씩 먹나? 난 모유 2주만 하고 끊어서 잘 모르겠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