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85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0
스몰토크하는거…
난 다른 사람 별로 안 궁금하고 나에 대해서도 드러내고싶지않은데 중간중간하는 스몰토크에 적응안됨 
그냥 조직에 안 맞는 사람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와 맞아 스몰토크 너무 … 거기서 모든 문제가 발생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뒷말나오는것도 출발이 다 스몰토크임 ㅋㅋ뭔 남인생에 이리도 관심이 많은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사실 그것때문에 취준 포기함 그냥 일급받으면서 알바하는게 세상 제일 스트레스안받고 편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 사람도 있어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긴해 솔직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친한 지인도 지방 본가에서 이렇게 사는데 먹고살만큼 대충 돈 벌고 취미 즐기고 하고싶은ㄱㅓ하고 재밋게 삼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사 여기저기 이직하면서 대인기피증만 생기고 더이상 저런곳들 지원하고 싶지도않음 ㅋㅋㅋ 뒷담 하고 사람 무시하는거 기본이고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ㅠㅠ 스몰토크에 공감도 안되고 거기에 리액션하는 것도 힘들고.. 내가 먼저 스몰토크소재를 꺼내자니 뭘 말해야하는지 모르겠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주말에 뭐했냐고 안 물어봤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두번이면 모르겟는데 매주 월요일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 므즈. 나 누워만있었는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난 그래서 그냥 말 안 함ㅋㅋㅋㅋㅋㅋ좀 불편한 티 내거나 단답으로만 얘기함 일부러 더 말걸지 말라고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또 선긋는다 어쩐다 뒷말안해? 직원들하고 못 친해지는거 같아 뭐 이런거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뒷말하든말든..ㅎ그런 인간들은 나 드러내봐야 그거갖고도 또 뒷말할 인간들임ㅋㅎ일얘기만 함 난 걍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쿨하다 난 또 그렇게 무시할 깜도 안되는거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또 솔직히 너무 저경력이고 일알못일 수록 어쩔 수 없이 더 눈치보면서 살살 기어줘야 하는 것 같긴 해 난 공무원인데 그래도 타지역에서 시험 다시 보고 옮겨온거고 소수직이라 그 일이 그 일이니 다 해봐서 뭐 일도 알아서 하고 있고 경력도 있고 하니 뭔가 내가 이렇게 마웨해도 대놓고 뭐라고는 못하긴 함ㅋㅋㅋㅋ잘 봐가면서 해야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맞아 내가 그래서 그럼
들어온지 얼마안되서 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스몰톡이 너무 어려워 할말 없으면 솔직히... 말 안 걸어주셨으면 좋겠는 마음 ㅋㅋㅋㅋ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너무 싫어 그냥 일만 했으면 좋겠는데 스몰토크 거는 사람들은 대부분 나보다 윗직급이라 어려움 ㅜ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스몰토크 어려워 직원 연령대가 다 높아서 무슨말을 해야할지도 모르겠어 잘하는 사람 너무 부러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회사에 일하러 왔지 친목 다지러 온거도 아닌데 저런거로 묘하게 정치질이나 기싸움 거는 거도 싫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지 난 일만햇으면 좋겟음
친목도 마음맞는 사람이랑 해야 좋은거지 걍 스트레스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나 그래서 최근에 퇴사했는데
거기서 일절 스몰톡 안하고 자기들 정치질 하려고 거의 주마다 회식 하는거도 초반에만 몇번 가고 뒤에는 극단적으로 생각없어서 상사한테 말했더니 소외감 안 느끼면 안가도 된다해서 안 감..ㅋㅋㅋㅋ 그래서
거기 사람들 눈치없어서 내가 진짜 먹는 거 싫어하는줄 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이거 잘 맞으면 이 맛으로 다닐 수 있게 됨
나이 많고 직급 높으신 분들이어도 좀 재밌고 젠틀하신 분들 많고 대충 고딩 대딩 자녀 가지신 분들이랑 대화 개잘통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나 사람 좋아했는데 츨퇴근하면서부터 걍 동태눈깔됨
회사에서는 사적으로는 아무것도 궁금하지가 않고 답하고싶지 않음 진짜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인정 걍 혼자 일하고싶다 능력만 있으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아진짜요^^! 아진짜요~^^? 아진짜요^^... 돌려막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ㅇ씨는 참 조용하네 이 말 꼭 들음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그래서 그냥 대답만 잘 해줌 내 얘기 잘 안해 어차피 2년만 다니고 그만둘거기도 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스몰토크는 할 수 있는데 일 못하면서 정치질로 살아보려고 아등바등하는 애들이 너무 짜증남
일 잘해보려고 노력을 하든가 재능 없는 거 받아들이고 직업을 바꾸든가 남의 일 방해하고 앉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먼지알앜ㅋㅋㅋㅋㅋㅋ이런애들이 정치질은 또 잘함 일은 드럽게 못하면서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샤갈 ㅠ 테런 아무 세라 중 누구할까ㅠㅠㅠㅠ
1:31 l 조회 1
쿠팡 공짜로 와우쿠폰받음...
1:30 l 조회 1
두달정더 유럽여행가는데 이북사는거보다 그냥 아이패드로 읽는게 나으려나
1:30 l 조회 4
3개월동안 고백 못 들었는데 어제 고백 받았다 ㅠ1
1:29 l 조회 11
ㅅㅈㅎ 나 앞모습보다 옆모습이 나은 사람인데1
1:29 l 조회 8
홍명보 레전드 어록 ㅋㅋㅋㅋㅋㅋ1
1:28 l 조회 13
비밀이야기 할 사람3
1:28 l 조회 12
인간관계 조언좀
1:28 l 조회 14
진짜 옷 코디 못하는 사람들2
1:28 l 조회 12
자라(zara) 에서 옷 사고 다 환불하는 사람 많을까..?1
1:27 l 조회 21
러브버그 좀 줄었어??2
1:27 l 조회 8
아니 슬랑이 진심 왤케 잘터짐
1:26 l 조회 11
주말에 지인 두 명 밥먹으러 오는데 메뉴 봐바1
1:26 l 조회 8
인스타 릴스 조회수 한사람이 여러번 봐도 조회수 올라가??? 2
1:26 l 조회 11
나 전화 벨소리만 들으면 무서움
1:26 l 조회 14
10시간 근무 공장다니는데 주6일 에바지?1
1:26 l 조회 18
확실히 긴머리가 주는 분위기가 있어?2
1:25 l 조회 27
이직한 회사에 나랑맞는 사람이 없는거같아
1:25 l 조회 5
나 서른 세후 200번다1
1:25 l 조회 25
20대 후반 될 생각하니까 진짜 깝깝하다2
1:2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