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자꾸 한쪽만 빨리,지저분 하게 풀리는데 너네도 이래..? ㅠㅠ 왼쪽은 아직 짱짱하고 풀릴 때도 꼬불하게 안풀리는데 오른쪽은 매번 빨리 풀리고 지저분 해져 ㅠㅠ 영양제도 꾸준히 발라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