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돈도 없으면서 굳이 서울쪽 회사를 고집하는 이유가 뭐지
서울에서 취준한다고 허송세월 보내면서 지원해주는 비용만 월 150인데 양심이 없나
무슨 스카이 서성한 나온거도 아니고 고작 국숭세단 따리 나와놓고 서울 취업하려는 이유가 뭐지 ㄹㅇ
스펙 보면 충분히 지방에 멀쩡한 중견 들어갈 스펙인데 저러는거 보니깐 역겨워죽겠네
|
집에 돈도 없으면서 굳이 서울쪽 회사를 고집하는 이유가 뭐지 서울에서 취준한다고 허송세월 보내면서 지원해주는 비용만 월 150인데 양심이 없나 무슨 스카이 서성한 나온거도 아니고 고작 국숭세단 따리 나와놓고 서울 취업하려는 이유가 뭐지 ㄹㅇ 스펙 보면 충분히 지방에 멀쩡한 중견 들어갈 스펙인데 저러는거 보니깐 역겨워죽겠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