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다 어디서부터 해결해야할지 모르겠어
잠도 그렇고 머리가 안좋아졌고 집중도 안되고
그래서 결국 내 인생에서 제일 중요한 입시를 그냥 이런 상태에서 마무리함
거지같다
잠이 언제는 밤샐정도로 안오고 공부하면 계속 졸리고
집중은 어렸을 때부터 글읽는 게 안됐음
웹툰이나 만화책 안보고
아이큐도 큰 돈 주고 두 번 검사했는데 문제가 없고
머리가 너무 안좋아짐 체감도 너무 되고 걍 몽총해졌는데
adhd검사해서 경미하다는데
내 체감은 경미하지가 않아 내가 집중하려고 그렇게 노력을 했는데 어떻게 이렇게 집중이 안될 수가 있는거야
약먹어도 효과가 없어
잠은 어디서부터 해결해야할지도 모르겠음 공부하면 24시간 내내 졸림 규칙적으로 생활해도 졸렸었음
아무튼 제일 중요한시기 끝남 노답
나 원래 머리도 좋고 잠도 밤에 잘오고 낮에는 1도 안졸렸는데 내가 왜 이런 대학을 다녀야해 거지같아 지구멸망해라 나 성격쓰레기 맞음 멸망해라

인스티즈앱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