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89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5개 이상 (최대 5개까지 표시)
전 연애에서는 이런적 없었고 내가 보통 대화를 이끄는 스타일이었거든, 싸우면 나는 헤어질 정도의 문제가 아니면 맞춰나가기위한 싸움이니까 상대방을 이해해보려는 마음으로 하나하나 대화를 하는데
지금 애인은 일단 잘잘못을 엄청 따지고 계속 가르치듯이 말하고 내가 그랬던 이유를 설명하는 도중에 했던 말들에서 또 더 말꼬리잡고 더 화가 많이 나는 거 같더라고
나는 그래서 평소엔 좋은데 이렇게 갈등 상황이 생기면 목소리가 커지고 그러는건 아니거든 근데도 공포감까지 생기더라고 
그냥 오빠 기분이 풀릴때까지 내가 좀 억울하거나 설명하고 싶은 부분이 있어도 말하면 더 안좋아지니까 그냥 다 맞다고 하고 넘어가야할꺼 같고 갈등 중에는 내가 지쳐서 그만 대화하고 싶어져
그러다보니 평소에도 뭔가 바라는거나 고쳐줬음 하는 부분이 생겨도 이 사람이 지금 기분이 좋나 안좋나를 먼저 보게되고 어차피 내가 바라는게 뭔지 이래 못하거나 갈등이 생길꺼 같으면 체념하게 돼
점점 내가 언제까지 사귀다가 못버틸꺼 같아서 헤어지자고 할까 이런 생각도 문득 들고 마음도 표현 못하겠어
대표 사진
둥이1
의미 없는 소모전에 지친거지 회피형은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회피형은 아니고 불안형에 지친 사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남 인스타 팔로잉 이런거 하나도 안 궁금한데
2:13 l 조회 2
내가 이상한건지 애인이 예민한건지..
1:54 l 조회 20
썸 어떻게 끊어내지
1:52 l 조회 16
전애인 인스타 안 끊는 애들 어때
1:51 l 조회 10
사랑방에 썼던 글 연어하는데 넘 재밌다
1:47 l 조회 13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3
1:40 l 조회 55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45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1
1:17 l 조회 59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4
1:07 l 조회 67
이별 엮이지도 말걸 6
1:04 l 조회 71
잘사는 애인 자격지심..? 이런거 어떡해야해 8
1:03 l 조회 59
와 근데 잘생긴남자는 평범한남자들이랑 사는세계가 다르긴하더라2
1:03 l 조회 84
알아가는 단계인데 남자가 본인은 좋은 남편이 되는게 꿈이랬거든? 진지하게 받아들여야할까ㅠ 4
1:00 l 조회 33
남익인데 이상형 과해?5
0:59 l 조회 81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내가 넘 질리게 행동하는듯12
0:58 l 조회 133
사랑이 뭐라고 생각해?4
0:56 l 조회 58
스토리 보고 차단하는 염탐계정 겪어봤던 익들 1
0:54 l 조회 29
싸운거 친친 스토리에 언급하는것도 좀별로야?
0:51 l 조회 14
만날기회가 점점 줄어든다...2
0:50 l 조회 66
만나기전엔 걍 별생각없다가 만나니까 확 좋아진 적 잇음ㅁ?
0:48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