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90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2

게시된 카테고리 KIA


[잡담] 얘더라 ,,, 이거 해석해줄사람.... | 인스티즈

호령이 유니폼 입고 술집 왔는데 술취한 해저씨가 갑자기 나 줌 근데 뭐라쓰신걸까...ㅋㅋㅋㅋㅋㅋㅋㅋ 

안에 아무것도 없고 진짜 딱 저거만 적어줌

대표 사진
무지1
기아타이거즈?
7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KiA는 확실한거같고 tegs같은데 tigers를 술취하셔서 잘못쓰신듯?
7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기분이 좋으셨나바...
7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Kiatigers forever (다소 의역)
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도영 끼끼 보고
8:18 l 조회 24
웃국자는 다르넼ㅋㅋㅋㅋ 1
7:21 l 조회 92
유니폼 잇는 무지들아 사이즈 이거 어때6
4:14 l 조회 95
마마 네일 영원하길...1
3:39 l 조회 69
아 박민 걱정해주는 갸티비쌤을 영원히 으심함
3:33 l 조회 86
박민개웃기다
3:18 l 조회 61
갸티비 (박민 개웃기다 꼭 봐)2
3:07 l 조회 161
나만 몰래 소취하는 거
2:02 l 조회 70
도영이 인터뷰 내용 좋다
1:43 l 조회 104
위닝위닝ㅠㅠ5
1:14 l 조회 92
잠실에 향수 경보!!향수경보!!
1:12 l 조회 152
댓글 개웃기네
1:08 l 조회 166
도영아 현창이 응원가 좋지 ꉂꉂ₍ᵔ= •̅𐃬•̅=ᵔ₎ ꉂꉂ₍ᵔ= •̅𐃬•̅=ᵔ₎3
1:04 l 조회 233 l 추천 1
재현이가 잘 받아주네1
1:04 l 조회 206
얘더라 ,,, 이거 해석해줄사람....4
0:54 l 조회 272
박민 달구지 보고 입덕하신 분도 계시네 ㅋㅋㅋㅋㅋㅋ3
0:48 l 조회 191
끼끼가 올스타때 꼭 반드시 필히 해야할 거
0:40 l 조회 65
꼼지락 꼼지락
0:24 l 조회 126
야르 나저씨도 했네 ㅋㅋㅋㅋㅋ5
0:14 l 조회 250
김도영의 그저그렇지 않은 선수 기준을 알아보자1
0:10 l 조회 240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