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93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뭐 잡아야돼?
진짜진짜 찬햐지고 싶운데 뭔가 친한친구들이랑만 연락하는? 그런게 잇는듯
뭘 던져줘야 재밋어할까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근원적인거
떡볶이 처먹는 얘기만 매일 안해도 반은 갈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원적인거면 뭐 철학 이런거..?
예를 들어 뭐가있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넌 뭘 할때 행복해? 이런거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친구가 인프제가 아닌가..? 걍 별거없고 친구들 만나서 떠드는게 다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 친구들이랑 잘 맞나봐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웅 완전 잘맞더라구 내가 봐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볍게는 취미 이야기도 좋고 너의 쪼나 가치관 그런거이야기 해바 다른사람 가치관 생각 듣는거 재밋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진짜 반대이긴 한가보다.. 난 그런거 얘기하는게 오글거린다고 느끼거든
그런 느낌 안 들고 그냥 궁금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걸 오글거리지 않게 재미있게 말하려 하지 근데 그런거 오글거려하는사람들이랑 안맞긴해 난 가벼운 대화는 의미없다생각하고 사람을 알기도 어렵다 생각해서 적당히 진대하는걸 더 좋아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공감형성이 잘되어야하고 그전에 너가 좋은 사람인거 얘네가 느껴야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뭔가 막 나 너 이렇게 좋아해!!!!!! 하고싶은데 그건 또 부담스러워항거같음 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치관..? 근데 맞아야 깊는 토크를 할수있어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지금 만나서 놀수도 없어갖고ㅜㅜ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프제인데 취향 잘 맞으면 얘기 많이 하는 편이양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 맞는 기준은 무ㅜ야? 말이 잘 통하는 일정 기간이 지나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엄 예를 들어 뭔가 나랑 겹치게 좋아하는 게 있는거? 같은 연예인 좋아한다거나, 취미가 비슷하다거나! 그리고 남한테 선 잘 지키는 사람 같으면 난 친해지구 싶더라공..ㅎㅎ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프제인데 거창한 주제가 아니여도돼ㅋㅋㅋㅋㅋㅋㅋ걍 시시콜콜한 일상 얘기를 하더라도 티키타카가 잘 되면 좋은거고 진지한 얘기는 정말 가까워졌을때만 함..! 취미,흥미가 있는 부분에 공감해주고 쓰니가 같이 할 수 있으면 더 친해질 수 있을거같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친해지고싶으면 약속 잡아보는것도 좋을거같은데..! 일단 나같은 경우도 어지간하면 상대방들이 먼저 다가와주고 플러팅 하면서 친해진 관계가 많음 조금 부담스러우면 바쁘다고 하지않을까 약속 잡고 만나러나가면 그 친구도 쓰니 괜찮게 보는거일거라ㅋㅋ일단 인프제로써 좋아하는 사람은 무례하지않고 나를 이해해주고 좋아해주고 긍정적인 사람 좋아하는거같아 허세,과시 같은거 싫어하구 소소한거에 행복을 느끼는 사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성은 외적 기준이 확고해서 관심 없으면 아무리 다가와도 얄짤 없는데 동성한테는 후한편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용기를 내볼까,, 나는 항상 대화주제 꺼내고 공감해주는데 텍스트여서 그런건지 뭔지 나한텐 역으로 잘 안 물어봐 벽이 있는 느낌이야 부담스러운 걸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나도 사실 친해지기전까지는 벽이 있는 느낌이라는 소리 되게 많이 들었어 어딜가든 들은것같음ㅋㅋㅋㅋㅋㅋ근데 오히려 그 벽을 뿌수고 들어가려면 적극적으로 다가오는것도 괜찮음 그래야 진심을 알 수 있으니까 그사람의 진정성?을 중요시 보는거같오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그 친구가 날 좀 데면데면하게 대해도??
어떤 느낌이냐면 평소에 밤~새벽에만 대화하고 심심할때만 칼답+나한테 질문하는 거 별로 없음
이러는데 내가 여기서 더 다가가면 좀 불편해할까봐ㅠ 솔잭히 난 그냥 편하게 얘기하면서 친해지는 스타일이거든.
아 이러니까 뭐 연애상담 하는거갘넼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동성 친구인거는 맞지?ㅠㅋㅋㅋㅋ나도 편하게 얘기하면서 친해지는 스타일이긴해 근데 그 친구가 평소에 카톡을 잘 안하는 타입 일수도 있으니 내 생각엔 친구 동네에 들릴일 있다고하고 시간되면 밥이나먹자구해바 너무 큰 고민 하지말궁! 둘이 결이 맞는지 안맞는지는 내가 대화를 못보긴했지만 쓰니가 친구 좋아해서 다가가는거면 확실하게 다가가는걸 추천..🌝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웅 동성!! 지금 종강해서 지역이 완전 달라ㅜㅜ 그래서 내가 놀러가는거 자체가 부담이 될 거 같더라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그냥 말하다보면 느껴짐 나랑 맞을거같은지 아닌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나도 그런 친구가 잇긴하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편하게 일상얘기..근데 ㄹㅇ 진짜 내 사람이다? 싶으면 다 퍼주는 스타일이라 진짜 친해지고 싶다면 진심으로 대해주면 넘 좋을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심 이 친구한테 다 퍼주는 느낌이거든. 족보도 넘겼엌ㅋㅋㅋㅋㅋ 근데 아 어렵다 뭔가 벽이 잇는 느낌이얔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처음에는 가치관 말고 취미나 일상 같은 가볍고 자연스러운 게 좋음 너무 자기 말만 하지 말고 ㅇㅇ님은요?? 이렇게 질문도 가끔 던져주고!!ㅠㅠ 잘 알지도 못하는 사람인데 가치관 먼저 일방적으로 알고 싶지 않어... 친해지면서 자연스럽게 알게 되는 게 좋아!! 근데 또 너무 말 많이 하면 안 됨 적당히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만 물어보는 느낌이야 항상ㅋㅋㅋㅋ부담스러워하는중인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먼가 대화를 한다는 건 그 상대도 쓰니한테 인간적 호감이 있는 거 같은데!!! 나같경 결 안 맞다고 느끼면 진짜 공적으로만 대하거나 연락 잘 안 받아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헝 약간 후자 느낌이야 내가 느끼기엔. 심심할 때쯤엔 칼답이긴 하지만! 훔 그럼 결안맞다고 느끼면 그 생각이 잘 바뀌진 않지?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코스피 올라도 이재명 지지율 떨어지는 이유
8:07 l 조회 1
어떤 연예인이 20대가 좋은 점이
8:07 l 조회 2
다이소에서 후라이팬 사도ㅡ되려나1
8:06 l 조회 5
도약->미래 갈아타려는데 은행 바꿔도 돼?
8:06 l 조회 4
출근길 버스에서 맨날 마주치는 아줌마가
8:06 l 조회 9
이렇게 입는거 이상함?7
8:05 l 조회 23
우리 회사 아직도 연봉협상 안 했다
8:05 l 조회 6
인사팀인데 입퇴사자 없고 회사 안정되니까 너무 좋다
8:04 l 조회 11
요즘 후쿠오카 왜이렇게 많이가? 뭐 있어?7
8:04 l 조회 44
토마토 싫어하는 사람인데 마녀스프 넘 맛있어
8:02 l 조회 8
ㅉ 서울 652 지 오고싶은 대로 오는 거 짜증나네
8:02 l 조회 7
하닉 또 기회주네2
8:01 l 조회 179
아이패드 어제 사고 잘걸 장바구니에 담아놓은거 품절됐네..
8:00 l 조회 26
다이슨에서 나온 공기청정기+헤드셋 봄?5
7:59 l 조회 96
지금 축구국대 준나 웃긴점
7:56 l 조회 132
오늘 하닉 어케될까
7:56 l 조회 49
몸매 좋아보이는지 봐줄사람 8
7:56 l 조회 66
와 윗집 알람 5분째 울리는중이야4
7:55 l 조회 83
유제품 안 먹는 사람들 편의점 김밥도 안 먹어? 5
7:54 l 조회 60
6년동안이나 스트레스 받는 조직이면 이제 그만 3
7:54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