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남자들은 마른 여자 좋아한다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6/5/654c49ff2e0f07b3ff43120500fd47d0.jpg)
![[잡담] 남자들은 마른 여자 좋아한다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6/5/1d11e8da4a84e462b89e1edeef958e6e.jpg)
라이브 방송 보다가 채팅창 봤는데 거기서 남자가 마른건 별론데 여자가 마른건 좋아한다 이러네 남자는 마르면 별로고 체격이 있어야 든든하고 좋은데 여자는 마른게 좋다고 그러네 그래서 요즘 여자들이 악착같이 뼈말라까지 살 빼나봐 남자들은 슬렌더를 좋아함
근데 나도 여자가 마르거나 날씬한건 보기 좋은데 여자가 막 남자같이 덩치크고 뚱뚱하면 남자같고 보기 싫음 여자가 뚱뚱하면 여자로써의 매력이 전혀 안느껴짐 그냥 할머니나 아줌마같음 여자는 자고로 마르거나 날씬하고 여리여리해야 보호 본능이 생겨서 여자로써의 매력이 느껴지는거고 여자같고 지켜주고싶고 그럼 이건 지극히 극 남자입장이고 부정할수없는 사실이야

인스티즈앱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