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장 벗어나길 잘했다고 생각한게
서귀포 20살 되자마자 뜬일..
남아있는 애들 정서랑 그 편안하고 그런 분위기
그리고 특히 제주시에 비해 더더더더 좁은
서귀포 사람 문제는.. ㄷㄷㄷ
러브라인 이으면 허브가 너무 많더라..
|
내가 가장 벗어나길 잘했다고 생각한게 서귀포 20살 되자마자 뜬일.. 남아있는 애들 정서랑 그 편안하고 그런 분위기 그리고 특히 제주시에 비해 더더더더 좁은 서귀포 사람 문제는.. ㄷㄷㄷ 러브라인 이으면 허브가 너무 많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