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지금 이직 중인 백수 상태고 휴대폰 번호를 너무 바꾸고 싶어…
내가 10대 학생 때부터 주기적으로 폰 번호를 바꾸면서 리셋해왔는데 마지막으로 바꾼게 2020년도? 2021년도 취준때였거든
그 후로 취업하고 지금 번호로 쭉 살아오는데 이래저래 불필요한 사람들에게 번호가 많이 팔려서 또 다시 바꾸고 싶어ㅜㅜ
이직 중인 지금 바꾸는게 나을지, 이직하고 바꾸는게 나을지
어느 시기가 좋을까..
|
우선 지금 이직 중인 백수 상태고 휴대폰 번호를 너무 바꾸고 싶어… 내가 10대 학생 때부터 주기적으로 폰 번호를 바꾸면서 리셋해왔는데 마지막으로 바꾼게 2020년도? 2021년도 취준때였거든 그 후로 취업하고 지금 번호로 쭉 살아오는데 이래저래 불필요한 사람들에게 번호가 많이 팔려서 또 다시 바꾸고 싶어ㅜㅜ 이직 중인 지금 바꾸는게 나을지, 이직하고 바꾸는게 나을지 어느 시기가 좋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