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기하다 나왔는데
나 개인적으론 혈육이 예의없이 행동하면 당연히 싸가지 없다고 말 할거고
내 혈육한테 한 소리 들어도 전혀 기분 안 나쁜데.. 오히려 다른 사람한테 듣는게 더 기분 나쁠듯
혈육이 얘기하면 진짜 진지하게 생각 하고 반성 할 듯
|
얘기하다 나왔는데 나 개인적으론 혈육이 예의없이 행동하면 당연히 싸가지 없다고 말 할거고 내 혈육한테 한 소리 들어도 전혀 기분 안 나쁜데.. 오히려 다른 사람한테 듣는게 더 기분 나쁠듯 혈육이 얘기하면 진짜 진지하게 생각 하고 반성 할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