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98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

[잡담] 혹시 바선생잘알 있니ㅠㅠ이거 외부유입일까(사진주의) | 인스티즈

하...사진 이것뿐이야 쏘리 

자취하면서 바선생 처음봐서 기절할뻔

외부에서 들어온걸까 이미 집안에서 태어난 놈ㅈ인걸까

뭐가됐든 업체를 부르긴할건데 

알아야 내 마음이 좀 편해질거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맥스포스겔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인단 그거라도 설치해야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정도 크기면 외부야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일단 좀 다행이다ㅠ 이틀 전엔 러브버그도 들어왔었는데...하 어디서 들어오는거야 미치겠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런 크기가 어디로 들어오는 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자랑은 아니지만 요새 환기도 안 시켜서 창문도 안 여는데 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나 외부유입 일본바퀴같음 먹바퀴 집바퀴는 작고 독일바퀴야 검색해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밑댓들이 집바퀴같대서 ..지피티는 외부유입일거같긴하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집바퀴는 생긴 게 달라 옅은 갈색이고 저렇게 안까매 쟤는 덜자란 외부바퀴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아근데 실제로보면 좀 갈색빛돌긴했어 흐그크극ㄷㄱ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손님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깜짝 손님이었으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크기가 외부야!?!? 난 집바퀴라고 생각했는데... 우리집 단독주택 1층이라 외부바퀴들어오는데 걔네는 거의 엄지손가락만하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진짜로...,'??6층이고 2.5~3cm정도였던거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미지로봐서 작아보이나 싶긴한데...진짜 딱봐도 와 얜 무조건 외부다. 라는느낌 나긴해..ㅋㅋㅋ 근데 우리집에서 나오는애들만 외부유입이라고 할순없으니까! 맥스포스겔 설치해놓고 기다려야지... 물론 외부유입이면.. 겔설치해도 가끔 보이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본가에 살때 방에서 바선생 본적은 있었거든.? 걔는 진짜 크고 날라댕겨서 딱봐도 밖에서 온거다싶긴했는데 ..너무 무섭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 정도 애들은 그냥 문 열릴 때 나랑 같이 들어어거나 지가 택배인 척 상자에 낑겨서 같이 오는 애들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5~3cm정도 됐던거같아 아 뇌빼고 발을씻자 계속 뿌려서 기억이 잘안나 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집 5층인데 여름 되면 저 정도 크기 애들 한두 번씩 들어와 그제인가 들어와서 나도 아직 긴장 상태 중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나 올해 3월에 이사했는데, 오늘 처음 나와서 ..여름되니까 슬슬 벌레 기어나오던데 바퀴는 처음봐ㅠㅠㅠ 혹시 맥스포스겔 설치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이사 왔을 때 설치한 거라 몇 년 돼서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저층은 방충망 바꾸고 틈새 다 막지 않는 이상 환기 빡세긴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하염억시 눈물만흐른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집바퀴 같은데 .. 외부유입이면 저것보다 두배는 클걸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아아제발....2.5~3cm정도 됐던거같아 뇌빼고 발을씻자만 계속 뿌려서 기억이 잘안나 흑ㅠ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태리로제떡볶이 안먹어봤는데 맛있어??
10:22 l 조회 2
출근길 버스는 믿을게 못되는군아ㅠ
10:22 l 조회 2
울엄마는 현대 들어가면 다 좋아하심
10:22 l 조회 8
퇴사하고 1년 반이상 공백 있었던 사람 있어?ㅠ
10:22 l 조회 4
대박 예감 초코감자칩 나온대 1
10:21 l 조회 15
하 어젯밤부터 머리 아프고 어지럽고 난리네
10:21 l 조회 2
나 씹프피인데 인프피라고 말 안하고 다님 1
10:21 l 조회 6
악어에게 물렸을때 사는 법 꿀팁
10:21 l 조회 2
옷 잘 입는 사람들 신발 골라쥬ㅜㅜ... 1
10:21 l 조회 9
비염인도 힘들겠지만 옆사람도 고통이다
10:21 l 조회 7
취준생인데 노트북이 없어 2
10:20 l 조회 10
연어구이에 가지튀김어때4
10:20 l 조회 9
전세인데 tv유선케이블 관리사무소에 얘기하면 되나??
10:19 l 조회 6
인프피 왜 씹프피라고 유명한지 알겠어2
10:19 l 조회 23
언어 뭐 배울지 고민이네5
10:19 l 조회 18
30살인데 지금 연봉 1천만원 낮춰서 신입도전하는 거 에바?2
10:19 l 조회 24
점심시간 축구 금지는 좋음
10:18 l 조회 15
외모,조건 탑인 남자만났는데3
10:18 l 조회 19
얘들아 밥을 먹었다 안먹었다 하는 분 있는데1
10:18 l 조회 23
친구 별로 안 예쁜데 왜 인기가 많을까?7
10:18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