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98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

난 일본도 오래 가고싶은데 ㅠㅠ

성인 이후 내가 엄마쪽이랑 살다 절연하고 아빠랑 살게됨

취직해서 돈 벌고 있는 상태고 그 전까지 아빠랑 교류는 양육비랑 1년에 한두번 만나는 정도? 

몇개월 엄마랑 절연하고 자취하던 집 정리하고 아빠랑 삶

나는 여태 해외여행 안다녀봤고 아빠는 출장으로 두바이 중국 몇군데 태국 베트남 호주 다녀봄 

그래서 돈 쓰는 해외는 유럽으로 가고싶대 일본은 안가봤는데 유튜브 보니까 돈 쓸 메리트를 못 느끼겠대 

난 일본에 2박3일 정도는 해보고싶은데ㅜ 

아빠는 걍 그 돈이면 뱅기값으로 쓰고 더 보태서 유럽을 10일간 다녀오자는거임(둘다 그만큼 휴가 쓸 수 있음) 

일본 갈거면 혼자 가든지 자기랑 갈거면 유럽을 먼저 가고 나중에 가자함 더 늙으면 유럽 돌아다니기 힘들다고ㅠ 

익들은 어케 생각함.. 아빠 말이 맞아? 

친구랑 가라하지망...나 친구 없고 있는 애들은 기혼이라 못 가...

대표 사진
익인1
그럼일본은혼자다녀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살일본은 가깝고 돈도얼머안들어서 갈라면 유럽보다 쉽개갈수앗우니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아부지랑 갈거면 유럽이 더니을듯 일본은 혼자갔다와도 ㄱㅊㄱㅊ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혼자 댕겨와도 괜찮고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ㅇㅇ 혼자 다녀올만해 !!!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혼자 온천 하고 나 혼자 스시 먹고...ㅠㅠ 혼자도 재밌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일본정도는 혼여 ㄱㅊ앗어 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럽이 훨씬 볼거많음!!!! 일본은 혼여도 쌉가여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아빠 체력 될때 유럽 가는게 맞긴 하겠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언제 아부지랑 멀리여행을가보겠어 젊을때 가야하는거같아 난 최근에 아빠가 돌아가셔서그런가 유럽에 한표 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마음 잘 추스리고 있어?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답 줘서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막 위로받고싶어서 글쓴건 아니구 진짜 우리아빠는 워커홀릭이셨어서 해외여행은 엄마아빠 계모임(아빠초중고친구들)으로만가시고 우리가족 전체가 가본적은없었거든 그리고 유럽 크루즈 미리 예매해뒀었는데 갑자기 스트레스로 돌아가셔서 ㅎㅎ,,,,,,유럽에투표했어 나는 괜찮아!! 아빠가 꿈에 자주나오기도하고 마음도편해 쓰니 좋은하루보내구 아버지께 가끔 부끄러워도 사랑한다 말씀드리면서 안아드려봐~난 이거 자주해서 지금 덜슬픈거같당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의견 고마워!! 좋은 하루 보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꿈에 기안84 나왔는데 내가 기안84를 짝사랑했거든 꿈에서ㅋㅋㅋ
9:37 l 조회 2
와 배탈났는데 하디갔다가 사회적 체면 자살할뻔
9:36 l 조회 2
-300만원인데 걍 손절칠란자..
9:36 l 조회 2
하닉 어제 수익150 오늘 +5 스퀘어 +80 오늘 -301
9:36 l 조회 4
재미없는 직장 동료 어때?ㅠ
9:36 l 조회 7
요즘 어르신분들은 왜 비켜달란말을안하고 몸으로 밀고들어오시지
9:36 l 조회 2
진짜 명보 양심이라는게 없니? 자진해서 나가 시바
9:36 l 조회 1
그만두는거 혹시 경리부쪽에 먼저 말씀드려야함?
9:35 l 조회 7
아토피있는익들 여름에 로션어떤거발라?
9:35 l 조회 3
춘리마라탕 어때
9:35 l 조회 4
익들 귀엽고 상큼, 아기자기한 노래 부르기 가능??
9:35 l 조회 2
20살인데 교육공무직으로 일하거든2
9:35 l 조회 9
이재명 환율좀 처내려 외국인들 주식 겁나 팔자나1
9:35 l 조회 12
점심 사먹을라는데 뭐 먹지
9:35 l 조회 3
치이카와(먼작귀) 딸깍 딸깍
9:35 l 조회 6
와 시간지날수록 사람들 위고비도 이기고있는듯2
9:34 l 조회 28
샐러드만 먹으면 설사하는익?
9:34 l 조회 5
미래적금 가입할때 우대형 선택하는 그런 거 없었지?
9:34 l 조회 7
아니 실검 1위 홍명보 연봉인 게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9:34 l 조회 12
왜 국장만 열리면 환율이 치솟을까 ㅋㅋㅋ1
9:33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