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에 늦잠 자서 급하게 피부랑 눈썹 섀도우만 칠하고 왔는데환해지니까 뭔가 예뻐보임 ㅋㅋ원래는 그냥 선크림만 바르고 다니는데 화장 하고 다닐까봐라고 말하고 바로 또 선크림 각이긴 함 ㅎ,, 귀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