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99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
본인이 잘못했는데 그 당사자랑 대화를 해야돼 (회피할 수 없는 일임)
근데 그럼 상대가 어떤식으로 말하면 좀 덜 부담스러워 ?
너는 사과를 해야되는 입장이긴해 
대표 사진
익인1
그 대화라는게 서로 사과하고 받아들이는 대화? 아니면 그냥 그거 쌩까고 일관련이나 다른 대화?
내가 사과를 해야하는데 익이 어떤식으로 답해야 회피형인간이 안부담스러워할까 라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잘못한게 없는데 서로 사과가 아니지
그냥 전체적으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사과를 해야하는 상황인데 상대가 나한테 부담스럽지 않게 말할 일이 뭐가 있지
혹시 상대가 사과를 종용하는 상황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만약 연인관계라면...
회피형 인프피인 나라면 걍 톡으로 헤어지자 딱 보내고 차단 박을거같음.
난 내가 먼저 사과하면 사과했지. 누군가에게 사과를 종용받는다거나 잘못된 점을 꼬집어주는 그 상황 자체가 싫고 그 사람이랑 계속 관계를 이어가면 이런 상황이 앞으로도 일어날 확률이 큰데 그게 무서워서 연끊을거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회피형이긴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그래서 사실 내가 연애를 6년전에 한번하고 그 뒤로 쭉 안했어.
연인이 되면 싸울 일도 생길거고 그 상황 자체가 무서워서 아는 사람이 많아지면 사람들이랑 부딪히는 일도 잦아질테니 친구도 소수로만 사귀고 대학 다닐때도 룸메랑 부딪히는게 두려워서 긱사안가고 자취만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는 대화릉 하고 싶은데 (거창한 사과를 받고 싶은 건 아니고) 아예 회피를 해버리는 타입이면 내가 끌어내야되잖아 거기서 어떤식의 대화법을 써야 또 회피를 안하냐 이말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출근길 버스는 믿을게 못되는군아ㅠ
10:22 l 조회 2
울엄마는 현대 들어가면 다 좋아하심
10:22 l 조회 6
퇴사하고 1년 반이상 공백 있었던 사람 있어?ㅠ
10:22 l 조회 3
대박 예감 초코감자칩 나온대
10:21 l 조회 10
하 어젯밤부터 머리 아프고 어지럽고 난리네
10:21 l 조회 2
나 씹프피인데 인프피라고 말 안하고 다님 1
10:21 l 조회 5
악어에게 물렸을때 사는 법 꿀팁
10:21 l 조회 2
옷 잘 입는 사람들 신발 골라쥬ㅜㅜ... 1
10:21 l 조회 8
비염인도 힘들겠지만 옆사람도 고통이다
10:21 l 조회 7
취준생인데 노트북이 없어 2
10:20 l 조회 10
연어구이에 가지튀김어때4
10:20 l 조회 9
전세인데 tv유선케이블 관리사무소에 얘기하면 되나??
10:19 l 조회 6
인프피 왜 씹프피라고 유명한지 알겠어2
10:19 l 조회 21
언어 뭐 배울지 고민이네5
10:19 l 조회 18
30살인데 지금 연봉 1천만원 낮춰서 신입도전하는 거 에바?2
10:19 l 조회 23
점심시간 축구 금지는 좋음
10:18 l 조회 15
외모,조건 탑인 남자만났는데3
10:18 l 조회 18
얘들아 밥을 먹었다 안먹었다 하는 분 있는데1
10:18 l 조회 23
친구 별로 안 예쁜데 왜 인기가 많을까?7
10:18 l 조회 41
거래처에 관심있는 분 생겼는데
10:18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