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커뮤가면 평균 3~4등급이거나 그보다 못한 애들이 의대 입시 걱정하고 모고 품평하고 이제 성인들 주류인 커뮤 여기나 다른 곳 보면 월 200~300 벌면서 부자 걱정해주고 부자에 이입하고 이러는거보면 좀 신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