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 물건 시켰는데 우체국으로 배송 오거든근데 주문 할 때 수취장소를 경비실로 써두긴 했는데그대로 경비실에 맡겨주시겠지...?집으로 바로 받으면 안되는 거라 경비실에 맡겨야 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