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00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티도 많이 냈는데ㅜ 잘 못알아채는 것 같아서 속상해
대표 사진
둥이1
직접 말로 해야지 그게 덜 속상하다 말로 힘든데 위로 좀 해줘~~~하는게 뻔해보여도 위로받으면 은근 기분 나아져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제 힘들다고 대놓고 말햇어 톡으로도 전화로도 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위로 받고 싶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에엥 대놓고그러는데 뭐래??? 힘들다는데 위로말고 할게 있나 무시하는거야 위로가 마음에 안 차는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어제 회사일 땜에 힘들어서 잠깐 톡햇는데 애인도 일을 하다보니까 그때는 제대로 대화를 못했어 이거는 둘 다 일하니까 괜찮아! 그러곤 애인이 퇴근때 내가 잠깐 연락했는데 애인이 집 들어가서 밥도 먹고해야하니까 10분밖에 통화를 못해서 그때도 제대로 대화를 못했거든 그 뒤로 연락줄줄 알았는데 연락이 없더라구... 내가 예민한걸까ㅜ 그러곤 난 그냥 자버렸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이건 걍,, 관심이 없는거라고밖에 생각이 안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혹시 여러번 그러는 거라면 그냥 남의 기분에의해서 본인까지 영향 받고 싶지 않은 사람임...
그런 사람 있더라.. 쓰니한테 딱 그정도의 마음인것도 있을 수 있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슬프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또 오늘 아침에 잘잤냐고 또 톡이 와있더라고? ㅜ 그래서 괜히 내가 좀 툴틀거렸는데 왜 그러냐고 물어만 보더라 그래서 정말 모르는건가? 싶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응 내 애인도 그래.
무슨일이 있는거 모르는거 아니야. 말을 하면되는데 자기가 알아차리길 바라고 눈치껏 알아야하고 그런게 싫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도 고생이 많네... 나도 애인이 그런 성격인거 알아서 어젠 그냥 대놓고 힘들다고 말했는데도 그러니까 ㅜ 어디서 뭘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쓰니애인은 어느정도인지 모르겠는데 내 애인은 일단 내가 가끔 힘들다고 속상하다고 그냥 말하지말고 ~일이 있어서 뭐때문에 너무 속상하다고 원인을 같이 말해달라고 하기도하는데 일단 기본적으로 내가 속상하고 화나는 일을 말해서 본인 기분에 영향 주는걸 싫어해.
나는 그래서 이런 사람이랑 무슨 연애를하고 결혼까지 생각하나 싶어서 그냥 헤어지려고-. 저럴거면 연애도 하지말고 혼자 살아야 된다 생각함... 나는 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애인 T인가 회사일이면 솔직히 머라 대답해야되나싶긴함 내가 해결책을 줄수없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0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애인하고 ~ 해봤어? 라는 질문하는 애인 어때
12:15 l 조회 3
롱디인데도
12:14 l 조회 4
인스타로 친해진 사람이랑 사귀기 에바야...?1
12:07 l 조회 16
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겠지2
12:02 l 조회 24
소개팅 만나기 전부터 좀 안맞는거 같은데3
12:01 l 조회 20
남익 사귄 지 2주됐을 때 애인을 자취방에 불렀는데
11:59 l 조회 27
친구가 회피형 고친 과정
11:58 l 조회 13
esfj 남 / infp 여 어때??3
11:50 l 조회 13
애인이 거짓말했는데 이정도면 그냥 넘어가? 1
11:49 l 조회 21
애인이랑 싸울때 져주고 사과 잘하고 대화 피하지도 않으면
11:49 l 조회 7
기타 n년만에 재결합 의논 중인데 정떨 포인트 맞아? 7
11:46 l 조회 32
사랑하는 상대에게 유아퇴행하는거 사랑스럽다
11:46 l 조회 18 l 추천 1
그 사람이랑 왜사겼어 라는 질문은1
11:37 l 조회 23
너넨 주식이나 투자 안하는 사람이랑 연애 , 결혼 가능해?6
11:28 l 조회 54
관심사도 다르고 직종도 너무 달라서 할말이 없어5
11:27 l 조회 29
이별 30대도 매달릴 수 있지않아? 4
11:26 l 조회 61
인스타 차단하면 그냥 유저로 나오는거 맞아? 2
11:25 l 조회 16
진짜 별감정 없어도 만날 수 있다고??3
11:24 l 조회 44
헤어지고 이렇게까지 메달려봤다? 그런거 뭐 있어?2
11:23 l 조회 37
짝사랑이 힘들까 이별이 힘들까..?3
11:20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