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왔는데 가족단위로 옴. 건물 들어와서 뭐 하기로 했는데 허가 받았다고 함. 근데 인계를 안해줘서 뭔내용인질 모름. 가족들 기껏왔는데 빠꾸당함.
ㅁㅊㄴ이 전화도 안받음... 가족이 다 왔는데 그 중요한걸 인계를 안해서 다른팀 곤란하게 만들다니. 부재중전화 찍힌거 알았는데도 답신을 안하고 자기 근무일 출근해서 미안하단 말도 안하네 너도 그럴일 생길거야 곧
|
고객이 왔는데 가족단위로 옴. 건물 들어와서 뭐 하기로 했는데 허가 받았다고 함. 근데 인계를 안해줘서 뭔내용인질 모름. 가족들 기껏왔는데 빠꾸당함. ㅁㅊㄴ이 전화도 안받음... 가족이 다 왔는데 그 중요한걸 인계를 안해서 다른팀 곤란하게 만들다니. 부재중전화 찍힌거 알았는데도 답신을 안하고 자기 근무일 출근해서 미안하단 말도 안하네 너도 그럴일 생길거야 곧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