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지내보니까 알겠더라 왜 그런지......
일단 이기적이고 본인 생각만 함 본인 감정만 중요한 사람이고
매번 사회생활 잘해본 척 나 돌려까기 하고
나중에 그래서 서운했다고 말하면 지가 그랬냐고 함 지가 그랬을리가 없다고 그럼
결정적으로 자기 기분 좀 상한 상태면 기분 풀어주려고 걍 아무렇지 않게 대화 시도해도
지 기분 안 좋은 거 뻔히 알면서 그러고 싶냐고 함 ㅎ......
|
같이 지내보니까 알겠더라 왜 그런지...... 일단 이기적이고 본인 생각만 함 본인 감정만 중요한 사람이고 매번 사회생활 잘해본 척 나 돌려까기 하고 나중에 그래서 서운했다고 말하면 지가 그랬냐고 함 지가 그랬을리가 없다고 그럼 결정적으로 자기 기분 좀 상한 상태면 기분 풀어주려고 걍 아무렇지 않게 대화 시도해도 지 기분 안 좋은 거 뻔히 알면서 그러고 싶냐고 함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