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서로 직장인이고 9to6 임.
한달정도 알고지냈고 애정표현도 곧 잘함
그리고 항상 상대방이 만나자고 하는데
할말없게 만나는 날만 되면 그 당일 카톡으로 자꾸 졸린다고 함
진짜 졸린 걸 수도 있지 근데 나는 그게 진짜 할말이 없어 어제 못 잤어? 피곤하지? 한두번이지 매번 잘 표현하고 만나서도 다정한데 왜 자꾸 만나는 당일만 되면 무안하게 하루종일 졸리다고만 해
막상 만나는 당일만 되면 만나기 싫어서 저러나 싶고
이거 왜이러는거야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