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03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4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급한 돈 아니면 조건 걸어놓고 앱 지우는게 맞는걸까
속상하다ㅠ 물린 사람들 화이팅..
대표 사진
개미1
내가 믿고 확신이 있으면 무한 물타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물타기 해야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
그냥 난 한 1프로 아래에 예약매수 걸어놓고 일함ㅋㅋ
주식창 안봄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도 안 보기로 했다ㅠ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
익인이가 판단하기에 좋은곳 넣었잖아 ㅎㅎ 좋은곳 넣었으면 올라있을거야 ㅎㅇㅌ 괜히 하루종일봐서 스트레스받지마 본다고 올라가는것도 아닌데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1에게
위로가 된다 고마워 후..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크게물려본적이 없어서 별생각이 안드는뎅 시드있으면 물타고 없으면 잠깐 주식앱끄고 현생살면 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현생살기 메모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물타고 그냥 생각 비우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생각 비우기.. 알겠어 고마워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믿음으로 버텨야하는데 잘 안되지ㅠㅠ ㅎ ㅏ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몇주째 그냥 보기만 했음... 금액이 커서 손절할 수도 없고 근데 놔두니까 더 떨어져서 손실이 커지는중이긴 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러게 나도 금액 점점 커져서 이제 손절도 불가능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금액이 적어서인지 걍 존버함. 손절 한번도 안 해 봄. 조급함 안 느껴지고 오르겠지~~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도 멘탈 붙잡고 현생 살아봐야겠다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7
물타거나 걍 버티기 우량주만 사면 안심 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다들 비슷하구나 그냥..ㅠ 걍 버티기 해야지 방법이 없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8
나는 몰루는일 하고 숨김처리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우테 진짜 손절해야되나2
13:30 l 조회 25
지금 전체적으로 주가 내려간거지?1
13:26 l 조회 92
두에빌 주주 없니..6
13:25 l 조회 47
와 현차 내평단까지왓네
13:19 l 조회 51
타이거 현대차그룹 언제사지 3
13:12 l 조회 31
국내주식 현대건설이나 현대엔솔 갖고 있는 익들아~!
13:11 l 조회 12
스퀘어 지금 살까3
13:09 l 조회 124
삼전 호가창 구경중인데 프매 왜저래
13:04 l 조회 96
SK스퀘어 내리꽂네3
13:02 l 조회 172
스퀘어가 날 너무 힘들게 한다1
13:02 l 조회 40
조금씩 회복하는 느낌?
12:58 l 조회 64
헐 효성 300깨졌다5
12:56 l 조회 220
요즘 장은 줄먹 해야하는듯1
12:54 l 조회 95
그래도 확 떨어지는 것도 아니고 어느정도 지지선 버티는 듯?
12:53 l 조회 44
연관 메뉴 🔗
코인
아니 우리나라 기업들 기술력 좋은데 너무 화가난다
12:52 l 조회 35
삼전7
12:51 l 조회 103
스퀘어 물탈까 말까 3
12:51 l 조회 100
난 미장은 다 빨강인데 국장은 다 파랑임2
12:51 l 조회 49
국내주식 더 이상 저가매수 하면 안되는 이유1
12:50 l 조회 185
하닉 290대 이상에서 샀는데 신경안쓰는 사람 있어?
12:50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