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하루에 밤마다 2시간 넘게 통화하고거의 주에 5번은 만나고
매일 주말마다 놀러가는데
이정도면 서로 찐사인가...? 난 진짜 좋은데 상대방 마음이 궁금해
Infp익들 조언좀!! 찐사 모먼트 알려줘!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하루에 밤마다 2시간 넘게 통화하고거의 주에 5번은 만나고 매일 주말마다 놀러가는데 이정도면 서로 찐사인가...? 난 진짜 좋은데 상대방 마음이 궁금해 Infp익들 조언좀!! 찐사 모먼트 알려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