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2-3회 도시락을 싸오는데
언제 싸올진 모르고 밥먹으러갈때 저번엔 까먹고 나갔는데 도시락 먹고 있떠라고
근데 뭐 우리한테 말도 안해주고 싸오시던데 굳이 물어볼 필요가있나?
밥먹으러갈때 엘베옆에 갑자기 서있거나 그럴떈 안싸온날
밥먹으러갈거냐고 매번 물어볼 필요는 없겠지?
본인도 딱히 도시락싸온다고 말하고싸오는것도 아니고 같이 맨날 먹는것도 아니어서 애매하네
|
주 2-3회 도시락을 싸오는데 언제 싸올진 모르고 밥먹으러갈때 저번엔 까먹고 나갔는데 도시락 먹고 있떠라고 근데 뭐 우리한테 말도 안해주고 싸오시던데 굳이 물어볼 필요가있나? 밥먹으러갈때 엘베옆에 갑자기 서있거나 그럴떈 안싸온날 밥먹으러갈거냐고 매번 물어볼 필요는 없겠지? 본인도 딱히 도시락싸온다고 말하고싸오는것도 아니고 같이 맨날 먹는것도 아니어서 애매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