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이 현대차 계열사 생산직 2년 계약직으로 갔다가 너무 힘들어서 다 못채우고 관두긴 했는데 가기 전이랑 비교 했을 때 애가 완전 철들고 다른 사람이 돼서 왔거든
이제 늦잠도 잘 안자고 쉬었음 청년이지만 집안일 야무지게 하고 아아 하나 사주면 엄마 아빠 출근할 때 픽업도 해주고 나 친정 올 때마다 픽업해주고 컴터로 맨날 뭘 하기는 하는데 이제 게임도 다 끊고 여튼 누가 보면 기본적인 걸수도 있는데 예전엔 저런거도 안했어
거기서 뭔 일 있었냐 하니까 별일 없고 생산직 다 똑같지 뭐 이러는데 엄마는 군대 갔다와도 안되던걸 현대가 고쳤다고 너무 좋아함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