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04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280 이상으로 들어간 주주들 300 넘으면 튀어나와야지 하고
각재고 있는거 같은데 그때 나오면 나중에 후회한다
당장 급한 돈 아니면 장투한다고 생각하고 중간중간 흔들릴때
더 집어넣어줘. 코스피 지수가 지금 너무 반도체에만 쏠려있는데다
레버리지까지 끼면서 변동성이 너무 큼 그래서 한번빠지면 무섭게 
빠지지 6월초랑 최근처럼 한번에 10프로씩 빠져서 매도 사이드카
걸리는 그런 상황..
앞으로도 없을거라고는 장담 못하지. 크게 흔들릴때 주워야 해 
떨어진다고 다 줍냐? 일반적으론 아니지 근데 하닉은 실적이
받쳐주잖아. 그간 코스피에 있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마이크론보다
저평가였는데 소규모라 하더라도 이번에 미국 adr 상장하면
수요 몰릴텐데 주가 튀는건 시간 문제야
전체 그래프봐도 우상향이고 하이닉스 그래프도 마찬가지고
전부 상향..어느순간 완만해지고 하향 그리는 순간이 오면 재빠르
게 나와야겠지만 지금은 아니야..
물론 본인이 수익구간 정해놓고 그 안에 나오는거라면 후회없겠지
만 떨어질꺼 무서워서 호다닥 나오면 후회할거란 말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마음이 진짜 예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쁘게 봐줘서 고마워 요새 주식 잘 모르고 들어가는 사람들 많아보여서 최대한 정보글 많이 올리려고 해 댓글로라도 ㅎㅎ 주식하는 사람들 전부 다 돈 많이 벌었으면 좋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좋은 정보 고마워 주식 미국 etf만 하다가 국장은 하이닉스로 처음 해보는데, 쓰니 말 들어보니 많이 알고있는거같아서 혹시 공부같은건 어떤식으로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증권사 리포트도 많이 보고 주식방송 애널리스트 나오는 유튜브도 많이 보고 초반에는 차트보는 법 주식용어같은거 위주로 많이 보고 책도 많이 사고 ㅋㅋ 다들 비슷할걸? 23년 정도부터 꾸준히 하고있어 국장 미장 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와 고마워 나도 좀 제대로 관심 가지고 공부해보고 싶어서 믈어봤어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네이버페이 카드 등록해서 결제 하는 사람들아
12:07 l 조회 1
울산사는 익들아 혹시
12:07 l 조회 1
회덮밥 먹을까 초밥 먹을까
12:06 l 조회 1
자취방 냉장고 200L vs 300L
12:06 l 조회 1
익들아 여름에 피부 난리나면 하는 루틴 잇니?
12:06 l 조회 1
160/48이랑 173/55중에 체구는 누가 더 작을까?
12:06 l 조회 1
병원근무 2주 됐는데 나 따돌리는 직원 한 명 있어서 좀 거슬려 ㅋㅋ
12:06 l 조회 8
나 삼전 28에 주문걸었어2
12:06 l 조회 19
단타치는 친구들 이번달 얼마수익봄??
12:06 l 조회 4
우리 강아지 요즘 밥 잘먹어
12:05 l 조회 3
아이돌상 배우상 둘중 될수있으면 뭐될거야??2
12:05 l 조회 5
근데 헬지랑 게이버는 좀 너무하긴 하네
12:05 l 조회 2
나 오늘 중견기업 면접 보러간다!!!
12:05 l 조회 4
시총 2000조인 회사가 하루에도 5~10%씩 왔다갔다하는게 정상이 아님
12:05 l 조회 9
안정성 높은 주식 추천좀 ㅠㅠ 1
12:05 l 조회 15
편알하는데 똥 걱정하는게 슬프다...1
12:04 l 조회 8
하닉 진짜 예상이 안 되네 2
12:04 l 조회 25
씨애애앵 ㅋㅋㅋ ㅠ 주식 익절설정하다 손절체크 잘못해서
12:04 l 조회 13
입사한 지 2주 됐는데 실수를 자주 해서 우울해...
12:04 l 조회 3
남자키 175인데 비율 좋으면 180으로 보일 수 있나1
12:0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