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다닌지 1년넘었고 근데 회사가 다른 사업을 할 예정이라 이번달말에 폐업하고 다시 만들예정임
그럼 퇴사처리가 되는건가..? 퇴직금도 싹 다 나오기로함
그리고 나는 이 회사를 쭉 다닐생각은 없고 길어도 2년정도 더 다니고 퇴사하고 프리랜서로 일할예정,,,
|
중소기업 다닌지 1년넘었고 근데 회사가 다른 사업을 할 예정이라 이번달말에 폐업하고 다시 만들예정임 그럼 퇴사처리가 되는건가..? 퇴직금도 싹 다 나오기로함 그리고 나는 이 회사를 쭉 다닐생각은 없고 길어도 2년정도 더 다니고 퇴사하고 프리랜서로 일할예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