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05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3
원화가 진짜… 어디까지 떨어지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뉴노멀인데 뭘 걱정함 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해외여행 못나가겟다 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로..어케 이렇게 휴지쪼가리가 되냐고 심지어 달러가 강세도 아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금리를 올리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러면 가계부채 바로 타격와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사실 이것 때문에 계속 상대적으로 저금리였던 건 사실이잖아...
원래 더 올려야 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금통위 7월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 윤석열때도 1400넘었는데 투명하다 ㅋㅋ 너네커뮤가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 너같은 애들때문에 진짜 큰일난거임
그때는 기축통화인 달러만 올랐는데 지금은 달러 유로 심지어 태국 바트 베트남 동까지 다 오르고 있음
나라 망하는중인건데 정신 똑바로 차려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 환율 올라도 나라 안망함
우리가 무슨 어디 진자 베네수엘라인줄 아나 ㅋㅋㅋ

지금 코스피때문에 대거 외국인들이 돈넣다 뺐다 하고있고
내국인들도 미국주식 투자 많이 해서 돈이 유출되서 그런거지
그렇게 큰 이유도 아님

아니 그래서 베네수엘라 도대체 언제 되는대요 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2찍이들은 베네수엘라 명예국민 해줘야되 진짜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베네수엘라라고 언제 이야기 함?
환율 오르면 제조 수출업으로 먹고 사는 나라에서 원자재를 해외에서 가지고 오는데 원재료값 오르는건 생각 안함? 너처럼 일차원적인 생각으로 살면 참 좋겠다 그치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수출하는 기업 이득보는건 생각 안하나
원자재로 피해보는 업종도 있겠지만 결국 우리나라는 수출로 먹고사는 나라임
누가 일차원일까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9에게
제조 수출업으로 먹고사는 기업들중에 원재료비 감당 못하면 직원들부터 자르겠지? 그건 중소기업들이고 중소기업은 우리나라의 80%이상이 해당됨
그리고 우리나라에 수출 제조업만 있는거 아니잖음? 환율이 오르면 일상에 수입되어오는 물건들을 일반인들은 사게되는데 물가가 오르는건 왜 생각 안하지?
한번 오르는 물건값 떨어지는거 봤어?
나보고 2찍이라는거보니 넌 1찍같은데 그럼 이재명은 윤석열 1400때 왜 나라 망한다고 고사지낸거임?
그리고 내국인들 미국주식투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얘기 진짜 믿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7에게
환율 오르는게 좋다고 하진 않았음
대신 지금 환율 오르는건 대부분 주식떄문이고 충분히 논리적인 이유에서 그러고 있고
심각한 문제로 인해 올라가는게 아니라는거임
윤석열대 1400원은 그냥 경제가 쓰레기라 올라간거고

그리고 무엇보다 니가 말한것처럼 나라 망하는거랑 암상관이 없음
우리나라가 세계 10위권의 경제 선진국인데 그런걸로 안흔들림

환율 올라서 걱정이다 = 정상
환율 올라서 나라 망하다 = 2찍

아 그리고 2찍이들음 뭐만하면 밑에서부터 생각하더라
최저임금 문제도 뭐 직원 한명있는 개인사업자들이 알바 다 자른다 이러면서 안된다 빼애애액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9에게
지금 환율 오르는게 대부분 주식때문이라니 진짜 몽총한 소리좀 하지마 문재인때부터 대통령들이 자기 지지율 안떨어지려고 미국이랑 금리차이 나는데도 폭탄돌리기 해서 계속 환율 오르는건데 어디 나가서 그런 이야기 하면 욕먹어 ㅋㅋㅋ 지금 주식때문에 환율 오르는건 개미 발톱 때만큼 영향임
그리고 나라 망한다=폭삭 망한다 겠음? 서서히 망해간다 라는 의미로 이야기 하는거지
배불러죽겠다 라는것도 진짜 죽는다는 의미로 하는 이야기 아니잖음?
그리고 최저임금얘기는 또 왜나오는데? 베네수엘라 최저임금 다 내가 한얘기 아니잖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코스피 오른거 생각하면 자본 유입이니 환율 떨어져야지ㅋㅋㅋ
암튼 금리 올려야하는게 맞긴해
가계부채는 언젠간 터져야지 무리해서 대출낸 사람들 때문에 나라 전체가 피해봐야하나...
나는 주가는 반도체 실적이랑 민주당에서 상법개정한 효과로 올럇다고 보고
부동산은 진짜 냥거품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라 걱정하는 글에 꼭 정치병자가 묻어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이런 글 쓰는 애들이 나라 걱정해서 글 쓰는거임? 그냥 정부 욕하고 싶어서 글쓰는거지 ㅋㅋㅋㅋ

꼭 몰려다니는 애들이 나라걱정하는데 정치니 어쩌니 ㅋㅋㅋㅋㅋ 지들이 정치적으로 몰고 가서 그냥 정부 욕하고 싶어 이거잖음?

어차피 환율 조금 내려가면 바퀴벌레처럼 샤샤샥 숨었다가 다시 올라가면 심각하네 어쩌네 할거면서 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세상 밖을 좀 나가렴 점심도 챙겨먹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참담하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하닉 어제 팔아서
12:15 l 조회 1
하이닉스 진짜 사고 싶은데 260이 없다
12:15 l 조회 1
10대 초딩 중딩때도 기억나는 사람들 겁나 신기함 나만 그런가
12:15 l 조회 4
주식계좌 새로 만들려고하는데 원래토스증권쓰고있고
12:14 l 조회 4
삼촌이 어릴때 50살에 사고로 돌아가셨는데
12:14 l 조회 13
어 서킷 걸리든말든 1
12:14 l 조회 27
싸이클타면 왤케발목이아프지?1
12:14 l 조회 3
내가 운이 진짜 없다고 가장 실감나게 느낄때가 취업떄민듯
12:14 l 조회 3
만약 서울 살 수 있으면 중구나 용산구 쪽에 살고 싶다
12:14 l 조회 5
버거킹에서 버거세트 남은거 싸갈수있어?
12:14 l 조회 5
생리 진짜 싫다 ㅜㅜㅜㅜㅜㅜㅜ
12:13 l 조회 4
노래추천 몽환의숲 노래 아는사람3
12:13 l 조회 7
다들 인중털 있어…?7
12:13 l 조회 21
하이닉스 걍 어게인 이때라니까
12:13 l 조회 58
지금 11퍼 마이너슨데 더사서 평단 낮추는게 나음?
12:13 l 조회 9
하닉 삼전 1주씩 있는데2
12:13 l 조회 26
토이스토리 1만봣는데 5봐도 됨??1
12:13 l 조회 6
지방쿡이 얼굴부심이 있었어?1
12:13 l 조회 15
버거킹에서 버거 세트 시키는데 콜라 라지시키면 양 많아?1
12:12 l 조회 5
음주운전자가 대통령이라 그런가?2
12:1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