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05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9
생각나서 사뒀다고 맛있냐고 물어보길래 읽씹했는데 고맙단 인사는 바라지도 않는데 읽씹은 아니지 않냐 내가 알던 애가 맞냐 ㅇㅈ랄하는데 이거 맞냐 진짜… 하…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더 레전드: 개박쳐서 돈 돌려주겠다고 전남친 계좌로 돈 보냈는데 걔 개인회생 신청해서 카드 다 막혀서 다시 내 계좌로 돈 들어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부담스럽다 나라면 진지하게 이사 고려해본다 ㄹㅇ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 혼자 로맨스 찍고 있네 소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야 헤어졌는데 왜 찾아와 그걸 먹을 거라고 생각하는 것도 웃김 그냥 음식물 쓰레기 걸어놓고 간 사람인데… 심지어 용기도 다 씻어서 분리수거해야 되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차단박아 미쳤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바라지도 않는거 멋대로 해놓고 왜 그거에 대해 보상을 바라냐 그건 걍 지좋자고 한거잖음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더 레전드: 개박쳐서 돈 돌려주겠다고 전남친 계좌로 돈 보냈는데 걔 개인회생 신청해서 카드 다 막혀서 다시 내 계좌로 돈 들어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정도면 코미디 아니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더웃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5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차단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사내연애였어.. ㅠㅠㅠㅜ 퇴사부터 해야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런 거 진지하게 받아주지 말고 냅다 '난 나쁜 기쥐배~ 난 나쁜 기쥐배~' 이거 노래 부른 거 녹음해서 보내고 그러면 좀 이상한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랑 다시 잘해보고 싶은가봐ㅋㅋㅋㅋ 댓글보니깐 쓰니는 맘 떠난것 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진짜 잘 헤어졌다 개 일방적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개인회생 들어가면 계좌가 막혀???
압류되는줄 알았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멀라 카드 정지로 다시 들어오더라 헤어질때 개인회생 신청한다고 불쌍하지 않냐고 염병 떨더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소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카드 막혀있는거까지 레전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난리낫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개인회생까지 인생이 심심하진 않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염병..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레전드 정신병자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사했다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스토킹 신고 자료로 사용 가능해 오지 말라고 꼭 못박아둬 답장하지 말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키 175인데 비율 좋으면 180으로 보일 수 있나
12:04 l 조회 1
운전하는데 앞차가 안가서 못갔는데 빵하는 미들
12:04 l 조회 1
나 안전불감증 있는데.. 주식할때도 똑같음
12:04 l 조회 2
3키로는 별 차이없어?1
12:04 l 조회 4
강아지산책나갈건데
12:04 l 조회 4
와 오늘 반차 쓴 사람들 부럽다
12:04 l 조회 6
삼닉은 갖고 있으면 일단 존버가 맞지?1
12:03 l 조회 9
다이소몰에 안 나오는 매장도 있어..?
12:03 l 조회 2
나 아는 사람은 한부모 혜택 받으면서 살더라
12:03 l 조회 7
ai 무새 부장 너무 화난다
12:03 l 조회 4
작년에 넣어둔 예금 이율이 2.5인데
12:03 l 조회 10
와 계속 떨어지네
12:03 l 조회 16
부모한테 물려받을거 없는사람들 있어?3
12:03 l 조회 8
우리학교 돈 진짜 없는 중학교였는데
12:02 l 조회 9
하닉 이제 오를일 없니5
12:02 l 조회 30
나의 작고 작은 소중한 주식들 40
12:01 l 조회 32
나는 이레즈미가 왜 이렇게 싫지2
12:01 l 조회 16
오늘 분기말 외인 리밸런싱 날이라 떨어지는 거3
12:00 l 조회 34
나 진짜 파워 트리플 I인데 나이먹으니까 할 말은 하게 되는듯
12:00 l 조회 4
얘들아 지금 하닉 삼전 왜케 폭락하냐면8
12:00 l 조회 14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