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말-9월초 쯤에 3박4일로 가려는데 ㅠㅠ 고민중
일본은 많이 가봤는데 나고야는 처음이고, 일본어 잘 해서 여행 다니기 쉬움 그리고 일본을 조아함.. 근데 여름에 나고야 매우 덥다고 해서 고민중 ㅠㅠ
중국은 한번도 안가봤고 어떨지 모르겠는데 걍 헌번 가보고 샆은 정도라서 ㅋㅋ 음 고민 됨
|
8월말-9월초 쯤에 3박4일로 가려는데 ㅠㅠ 고민중 일본은 많이 가봤는데 나고야는 처음이고, 일본어 잘 해서 여행 다니기 쉬움 그리고 일본을 조아함.. 근데 여름에 나고야 매우 덥다고 해서 고민중 ㅠㅠ 중국은 한번도 안가봤고 어떨지 모르겠는데 걍 헌번 가보고 샆은 정도라서 ㅋㅋ 음 고민 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