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가 비싼건 맞음.. 근데 미리 말했는데 3일 동안 꾸물 꾸물 거리길래 그냥 나만 먼저 예매해둬야겠다고 생각하고 표 결제 직전에 갑자기 못가겠다고 너무 비싸다고 해서 파토남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냥 처음부터 너무 비싸서 무리다 다른 곳 가자 했으면 괜찮은ㄴ데 ㅜㅜㅜ 그냥 아쉽다 엉엉
|
표가 비싼건 맞음.. 근데 미리 말했는데 3일 동안 꾸물 꾸물 거리길래 그냥 나만 먼저 예매해둬야겠다고 생각하고 표 결제 직전에 갑자기 못가겠다고 너무 비싸다고 해서 파토남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냥 처음부터 너무 비싸서 무리다 다른 곳 가자 했으면 괜찮은ㄴ데 ㅜㅜㅜ 그냥 아쉽다 엉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