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05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사촌 오빠가 창원대 기계 졸업하고 

중소 1년 다니다가 대기업 서류 넣었더니 합격해서 다니는 중 

입학 등급 보니까 높은건 아닌데 국립대라서 그런가?

자기 말로는 동기들 다 인서울이라고 함 
대표 사진
익인1
처음들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국립대라고? 지역대학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금 나무위키보니까 국립대학이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흔히 말하는 지거국엔 안들어갈거같은데..
그런 학교은근 많아 국립대인데 모르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어떻게 대기업 붙은거지? 싶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 들어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지역에 숨겨진 국립대 많다던데
비슷하게는 진주대, 강원대, 창원대 있다고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야 강원대는 아무리 지거국 꼴지래도 급이ㅜ다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혹시 고딩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밀이야
사촌 오빠가 말해줬는데
집 가깝다고 지잡대 가지마라
창원대, 진주대학 등급 되게 낮다
그 지역에서는 알아주는 경우가 많다
나중에 취업할 때 좋은 선택 했구나 후회 안한다라고 그랬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딩이네 뭐
솔직히 나중에 보면 하이킥할 글이야...
좋은 선택...;;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출신학교랑 취업이랑은 별개임.... 그만큼 어필되는 스펙이랑 커리어가 있던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어보니까 없던데
산업기사 1개, 위험물 기사 1개 토익 700 학점 3.2
중고 신입 1년
다 이정도는 가져간다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인상이 좋거나 말빨이 좋은가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상은 최악인데 험악하게 생김
키 180 고모 추정인데 몸무게 115라고 함
해병대 머리로 다님 순수 돼지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기능사 아니라 기사면 열심히 사셨는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기 말로는 열심히 산거 아니래
메인이 되는 자격증을 가져가야되는데
저런 자격증은 공부 잠깐하면 딴다고 그랬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겸손하신 거임
메인 아니라고 해도 쌍기사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자기 동기들 보니까 대다수는 기사 3개라던데 모르겠음
전기라고 하면 전기기사, 전기 공사기사, 산안기 이런거랬거든
토익도 850~900인데
자기가 스펙 제일 떨어진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경남 일반고 나왔는디 반에서 하위권 친구들이 창원대 가야대 이런 곳 원서 썼다고 들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빠 말로는 국립대라서 좋게봐서 그렇다고 그랬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대인거야? 그럼 취업 잘할수도 있지
문과는 아직까지 학벌이 다인데
공대생들은 경력, 기사유무 이걸 학벌보다 더 높게 쳐주는 분위기가 있음
근데 객관적으로 좋다고(공부잘한다고) 말할 수 있는 대학교는 아니란거
본인 취업에서 출신인 창원대학교가 도움된 케이스는 절대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처음들어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헉 창원사는데 창원대 갔다구하면 여기 대학중에
제일 잘간대학이라고 그랬는데…….
뭐.. 넓게보면 아무것도 아닌 대학이라 생각할수도 있지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부산대까지는 아니래도
국립대니까 나름 괜찮다던데 뭐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떤 못생긴사람이 고백으로 혼쭐내꼬야 이러고나서 다음에
12:20 l 조회 3
립스틱 쓰는 익들아 다 돌려도 안 나오는 남는 거 어케 해
12:20 l 조회 1
홍명보 연봉 37억이래 ㅋㅋ
12:20 l 조회 2
혹시 의자 같은 거 버릴때 우리 집 아닌 데에 딱지 붙여서 버려도 돼??
12:19 l 조회 3
가난한 동네에서 알바하지말란소리 진짜였어
12:19 l 조회 3
단타로 이번달 30벌었는데
12:19 l 조회 13
텃새그나마없는 직장, 알바 뭐였어??
12:19 l 조회 6
전문가들 하이닉스 400간다 삼전 60간다 믿지마
12:19 l 조회 22
비키니 라인 레이저 제모는 보통 여의사가 해주는 편이야?
12:19 l 조회 5
폰으로 롤체하는 익들아 이거 접속 중인 거야? 40
12:19 l 조회 9
일상 블로그 올리는 익 있음?? 요즘엔 블챌 이런거 안하지?! 일상태그도 걸어??
12:18 l 조회 5
눈바디는 분명 빠졌는데 몸무게는 늘었어..
12:18 l 조회 7
아니 나 갑자기 유제품이 안맞는거 같음1
12:18 l 조회 6
이거 핏 어때? 8
12:18 l 조회 27
버거킹에서 버거세트 먹다가 남은거 포장할때 콜라도 포장할수있어?
12:18 l 조회 5
2020년대 시간 너무 느리게 가는거 같지 않아? 난 지금이 2029년쯤이어야 할거 같음6
12:17 l 조회 9
아는 사람은 안다는 프랜차이즈 초코케이크 goat…4
12:17 l 조회 26
오늘 주식 산사람?? 살말?4
12:17 l 조회 52
피곤하고 귀찮고 입맛도 없을때 뭐먹어??3
12:17 l 조회 6
하이닉스 왜 거래중지로 떠?3
12:17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