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0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

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나 3년차 법인 9 개인 30
성실없어! 적당한가..? 페이는 보통 3년차 정도 만큼 받는거같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업용계좌미신고 가산세 반영 안할경우? 1
17:30 l 조회 10
법인세나 종소세때 몇개정도 실수함?2
17:16 l 조회 21
회계사무실에서 직원퇴사할때마다 고용증대 체크해줘야해?5
15:55 l 조회 30
대출 금리 모를때 계산 어케 해....?3
15:42 l 조회 77
성실 확인비용 세액공제 있자나 1
12:01 l 조회 36
디지게 미루다가 아직도 하고 잇다.. 아오ㅜ 나는 바보야
11:30 l 조회 31
자본금 인출금 분개 도와주라!!!!!7
11:01 l 조회 51
거래처수 보통 몇개해?
10:54 l 조회 25
요즘 이직생각으로 고민이 많은데 상담 좀 부탁해7
10:03 l 조회 56
성실신고 사업용계좌별잔액현황 작성할 때2
9:59 l 조회 28
양심적으로 세무사가 좀 덜 가져가고 3
06.25 22:58 l 조회 180
질문 거래처 응대하는 거 싫으면 들어가면 안되지..? 4
06.25 22:00 l 조회 176
성실신고 확인비용 사람별로 받을 수 있잖아2
06.25 18:41 l 조회 51
도움!!!헬프!!위하고 쓰는 둥이들아 도와줘!!!3
06.25 15:59 l 조회 137
기술보증기금 대출 까다롭나..
06.25 15:50 l 조회 17
퇴사하고 실업급여 받아본 사람..?8
06.25 15:30 l 조회 205
거래처 담당 인사 3
06.25 15:11 l 조회 54
제발제발 도와줘 성실신고!!!4
06.25 09:42 l 조회 294
나 물경력인건가8
06.24 22:45 l 조회 251
진짜 바보같아서 자괴감들고 그만둬야하나 싶은데 지금까지 다닌 데 아까워서 고민이다 5
06.24 22:27 l 조회 290


12345678910다음
세무사사무실
일상
이슈
연예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