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06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잡담] 얘들아 나 생애 첫 데탑 맞췄어 구경해줘..💗 | 인스티즈


예전부터 내 로망이던 화이트+피규어조합으로 꾸몄어

역시 화이트에 RGB 조명 진짜 그냥... 끝장나는 것 같아 실물이 훨씬 너무 이뻐....


[잡담] 얘들아 나 생애 첫 데탑 맞췄어 구경해줘..💗 | 인스티즈


안에 아크릴 넣었는데 넘 만족스럽구 (조명 투과돼서 넘 이쁨 ㅜㅜ)


[잡담] 얘들아 나 생애 첫 데탑 맞췄어 구경해줘..💗 | 인스티즈


그리고 조명 색도 내 맘대로 바꿀 수 있어!!


근데 후회가 하나 있어

진작 맞출 걸 하는 후회......

ㅜㅜ 부품값 너무 비싸


대표 사진
익인1
우왕 나 컴알못인데도 엄청 예뻐보인다 혹시 얼마정도 들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150정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끼양 예쁘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예쁘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덕후 그런 건가.. 다모르는 애들 쿠로미빼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나 완전 오타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너무 에쁘다 얼마들억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0정도 들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5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예쁘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보컬로이드좋아하구나 예쁘다 나도 흰색으로 맞췄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램값 진짜 비싸서 ㅋㅋㅋ못바꾸는중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나 보카로 어릴 때 부터 좋아했어 ㅜㅜㅜ 나도 램 너무 비싸서 16으로 밖에 못맞췄어 32하려니까 넘 비싸서 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8 8 이거말하는거지? 나도 16 16 바꾸고싶은데 와 이제너무비싸서 못바꿔 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몇년전 150맞췄는데 그때 나름고샤앙인데 이제 150이면 고사양도 못맞추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88 이렇게 했는데 이제 150이면 중사양이야 흑흑....... 램 8 8에 ssd 512gb인데 이가격이야 엉엉 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미쳤다...나도 16 16 바꾸고싶은데 못바꾸겠네 내꺼 램도 led 라서..시금치 쓰기싫어잉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것도 버튼누르면 모든led바뀌게 선 다샀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와 익인이꺼 진짜 화려하고 넘넘 이쁘다 진짜 나도 led 바꿀 수 잇게 산 거 진짜 후회안해 너무 만족도 높아 ㅜㅜㅜ 익인이꺼두 진짜 넘 이뿌당🥹🥹🥹 근데 진짜 익인이는 몇년전에 맞춰서 넘 다행이야...흑흑...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led가 짱이야! 원래 본체위에올렸다가 지금은 아래두긴했엌ㅋㅋ모니터 2대놓는다구 결국 1대없애긴함 모니터암이 유리때문에 설치안되서 ㅠㅠ책상 나중에~바꾸면 모니터암설치하고 본체 위로올려두려고 ㅠ 몇년전맞출때 좀 16 16 할껄 넘아쉬워ㅠㅠㅠrpg하면 넘부족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왕 예쁘당,,이정도 다하면 얼마정도 들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완전 고사양아니고 중급 정도인데 150정도 들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와 넘 이쁘다. 이렇게
하려면 얼마들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0정도!! 원랜 150 아래였는데 메인보드 wifi랑 블투 되는 거 + 케이스 색깔 바꾸는 거 되는 거 해서 150 조금 넘게 들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왁 진짜 예쁘다,,, 나두 데탑 사고싶어ㅠㅠㅠ 어디서 맞췄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재우컴 이라는 곳에서 맞췄어 엄청 친절하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와 저런것도 있구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와 너무 이쁘다아아아앙 축하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요즘 외장글카 들어가면 200부터 시작이던데 부릅따ㅋㅋㅋ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왕 세라 아크릴 예쁘다. 근데 아크릴 같은거 열에 안녹아? 녹아서 손상되면 맴찢인뎅..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카랑 메인보드 쪽은 좀 뜨시던데 저기 팬 앞에는 바람 잘통하고 생각보다 안 뜨거워서 괜찮을 것 같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대박 커스텀 잘했다 미쿠 개귀여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혹시 서 있는 미쿠 피규어 앞에 있는 산리오 피규어 뭐야?? 첨 보는데 넘 귀엽다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아마 산리오 돌리믹스 피규어? 가챠? 하면 나올거야 이 시리즈 진짜 귀여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야 정보 알려줘서 고마워 공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와 진짜 예쁘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ㅏ 진짜 예뻐 부러워서 배아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컴퓨타 잘 만지는거 개멋잇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양도 궁금하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사양 엄청 고스펙은 아니야! 내가 하는 겜은 저사양 겜이라서 이정도도 오버스펙이어가지고 적당히 맞췄어 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밑에 피규어 올려둔거 귀엽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지금 바꿨으면... 엄청 비쌌겠러...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짜 눈물 흘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왕 하는 거 좀 더 좋게 갈까..?가 불가능한 가격이었어 ㅠ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쁘다고 해준 익들 다들 너무 고마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두시에 오르는 이유가 뭐야?
14:17 l 조회 1
오늘 삼닉 들어가서 2% 먹음
14:17 l 조회 1
실업급여 질문 있는데 받는 도중 취업하면
14:17 l 조회 3
담엔 걍 스퀘어말고 하닉사야겠네
14:17 l 조회 3
주 40시간 해도 실수령 200 안 되는 사람들이 많아? 1
14:16 l 조회 4
가슴 안 커보이는 부라쟈 추천 좀
14:16 l 조회 6
꺼드럭 좀 그만보고 싶음
14:16 l 조회 8
쏠탑투 세일하길래 50주만 사봄
14:16 l 조회 10
ㅎ 커서랑 지피티써서 웹사이트 만들었다
14:16 l 조회 6
공단기 1배수 안에 겨우들면 필합면탈이야…?
14:16 l 조회 4
꺅 갤러리 23만장 넘었다 2
14:15 l 조회 16
익들아 중고거래했는데 물건이 부서져서 왔어 이러면 누구 탓이야?2
14:15 l 조회 11
새차 뽑는것도 진짜 스트레스다4
14:15 l 조회 15
대전 당일치기 놀러가는데 얼마 들라나1
14:15 l 조회 8
햄버거집에서 음료 먹다가 얼음 다 없어지면 얼음 더 달라고 해도돼?2
14:15 l 조회 9
한여름에 목감기 옮았다
14:15 l 조회 3
퇴사 후 후임자 연락 언제까지 받아주지4
14:15 l 조회 12
나이든 인간들 하나부터 열까지 스스로 못하는 이유 뭐라 생각해?1
14:15 l 조회 9
연예인급의 갓반인 훈녀훈남 본적 많아? 1
14:14 l 조회 5
잡플래닛 2.3 안가는게 맞지 ?2
14:1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