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08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기기쓰는 직무인데 학교에서 조별로만 해서 못씀

조기취업하고싶은데 고민이다ㅠ 

어차피 자소서,면접,자격증에서 컷일거같긴해

대표 사진
신판1
지원하는덴 돈이 안든다 해보자 부딪혀보는게 중요하더라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도전해봐서 나쁠거없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지원은 당연히 하면 좋지 않을까? 어차피 기기를 못 써 봤다고 했으니까 그 직무에서 경험 쌓는 것도 좋을 것 같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ㄱㄱㄱㄱ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열심히 해보께 고마워!!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가고싶은직무면 무조건 ㄱ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요즘 신입 중에 아예무경럭 신입 거의없음 하루빨리 조금이라도 경력 쌓으센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나두 취준 안하고 띵가띵가 백수짓하다가 서류 접수 당일에 등 떠밀려서 부랴부랴 전공이랑 전혀 관련없고 알지도 못하는 6개월 기간제 넣었는데 서류 통과하고 저번주에 면접보고 어저께 최종합격했오 일단 넣어봐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그렇게 서류 넣으면서 기업이나 직무 분석해보는것도 나름 공부가 되더라! 이력서나 자소서도 차피 써야하는거니까 중간점검해본다고 생각하는거지~ 가보자구!!!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데이비슨 다른 구단에서 못 데려가?4
18:22 l 조회 66
누나들 저 박민우가 박건우보다 형인줄 알았어요2
18:19 l 조회 44
왜 은퇴라는게 있을까 왜 운동선수는 나이를 먹을까
18:19 l 조회 17
헐 사직에 이대호 왔네
18:18 l 조회 61
설종진 감독 경기운영 하는거보면 ㄹㅇ 놀라워3
18:17 l 조회 32
아니 나 비슨 선수 응원가 좋아하는데
18:16 l 조회 22
타팬인데 마음아프다 비슨선수ㅜㅠㅜ 1
18:16 l 조회 61
자다 일어난 박채이가 너무 귀여움2
18:14 l 조회 65
데이비슨 운다는디..1
18:14 l 조회 175
슬푸다8
18:13 l 조회 157
난 개인적으론 이범호 감독 괜찮아보임14
18:06 l 조회 214
아잠만 우리 역대 외인 1루 테임즈 스크럭스 데이비슨임3
18:05 l 조회 125
근데 감독으로서 설종진,김경문은 할말없고13
17:56 l 조회 274
🤍6월 26일 금요일 비더레 알람🤍
17:55 l 조회 12
파니들은 야구방에 사람 몇 년도 시점부터 많아졌다고 느껴?6
17:54 l 조회 64
내가 만약 감독이라면 어떤 행동을 많이 요구/지시/실행11
17:49 l 조회 82
다노네는 약간 뭔가 감독들이 다 아쉬웠어2
17:49 l 조회 94
플렉센 소식보니까 생각난건데 삼성도 오러클린이랑 정식계약이야?14
17:48 l 조회 193
누나들 비더레 하세용1
17:47 l 조회 7
이거 응원가인선수 있지않나 누구지 난나나나나나나나10
17:40 l 조회 254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