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1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

중소는 꼭 물어보더라

나 지금 본가에서 가족들이랑 사는중이고.. 엄마 돌아가셨거든

아빠 직업같은것도 말하기싫은데 면접때 적당히 둘러대는 법 없나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부모님이랑 살아요 하면 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모님 뭐하시냐고 하면?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일하신다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일? 하면서 꼬치꼬치 캐묻는 인간들 있음..... 이걸 스몰토크라고 생각하는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회사죠 뭐 ^^ 이렇게 넘겨야지 말하기 싫은데 어쩌게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자연스럽게 넘길수있길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그냥 본가에서 가족들이랑 살고 있다고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모님 뭐하시냐고 하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한번도 그걸 물어보는 회사를 본 적은 없지만 그냥 회사 다닌다고 해
그런 회사면 굳이 안 가고싶긴 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태 면접을 딱 두번 봤었거든 너무 작은데라 그런가? 이번엔 제대로된 곳이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차피 합격하면 등본제출해야하긴해
걍 부모님이랑 형제자매입니다 이ㅓ렇게 말하거나 어머니 돌아가셔서 아버지랑 형제자매 잇어요하면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등본 내야되네 벌써 막막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어머니 돌아가신거 알게되는게 싫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첫회사때 뭣도모르고 물어보는대로 다 말했었는데 뒤에서 애가 그늘져보였다는둥 별별 얘기 다함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개저급하다.... 걍 면접땐 부모님이랑 형제자매 잇습니다 해도 노상관임 저런말하는게 븅딱인거 ㅇㅇ
직업이나 뭐 이유 꼬치꼬치 캐물으면 그냥 회사원이십니다 아님 제조업 회사원으로 일하십니다 이렇게 끝내도 노상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고 이런거에서 솔직하게 말 안해도 됨ㅋㅋㅋ 내 경력만 엄청 부풀리지 않는 이상... 회사 동료들한테 셀털 하지말구... (굳이싶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다른사람들 면접보는것도 들었는데 가정사 다 캐고 그사람 나가고 바로 이런건 별로 어쩌구저쩌구 하길래 다 그러는줄 알았어 거기가 이상한거였구나 ㅎㅎ 뭘 몰라서 너무 솔직하게 말했나봐 나도 이제 말 안하고 살아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물어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라 작은회사는 꼭 물어봐 능력 안되는 내탓이지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때 같이 살아도 결혼이랑 너무 다르지 않냐
15:10 l 조회 1
점심 간계밥111 명란 파스타222
15:09 l 조회 2
공시 직렬 바꾸려고 하는데 일행 전공 ㄹㅇ 하나도 모르는데
15:09 l 조회 4
친구가 내가 사는 지역으로 놀러온 적이 없거든
15:09 l 조회 4
생리통 힘드네………
15:08 l 조회 4
아닠 ㅜㅜ 중국사람들 핫, 아이스, 자기가 시킨 라떼도 모를 거면 어떻게 여행 다니는 거임?
15:08 l 조회 12
ㅂ배라 버라이어티4 팩 뭔지 알려줄 사암
15:08 l 조회 2
주변에 나 섬세해하는 사람 있으면 나는 멀리할래2
15:08 l 조회 14
오렌즈 빅글로이 많이 커??1
15:07 l 조회 8
공복 유산소 효과 젛아?9
15:07 l 조회 15
높은 확률로 이 순간 가장 행복한 사람 나임2
15:06 l 조회 58
팔뚝살 도대체 어떻ㄱㅔ 빼냐... 7
15:06 l 조회 33
눈 작아지면 좋겠음 눈 큰거 쓸모없음 그냥 눈작아지고 얼굴형 이뻐져라2
15:05 l 조회 7
다이소 변환젠더는 음질 안좋아?
15:05 l 조회 4
청년미래적금 관련 질문 있는데 2
15:05 l 조회 22
아니 살빼려고 헬스하는데 몸무게 늘어남2
15:05 l 조회 10
소개팅녀 프사가5
15:04 l 조회 46
아이폰 7 중고 256기가 8만원 괜찮지...? 2
15:03 l 조회 19
혀에 혓바늘? 왜 생기는걸까
15:03 l 조회 4
나 딱 30살인데 친구들이랑 요즘 너무안맞음;; 너네도그래?2
15:03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