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1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이거 뭐예요............?.......????
대표 사진
개미1
아무리그래도 너무 심한거 아니냐고 욕이 안 나올 수가 없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진짜 너무한 거 아니냐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노조이슈때문에..
손절라인잡으라고하긴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그냥 현차는..잊고 사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하... 답없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전쟁때보다 더 내려감ㅋㅋ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우테 진짜 손절해야되나2
13:30 l 조회 25
지금 전체적으로 주가 내려간거지?1
13:26 l 조회 91
두에빌 주주 없니..6
13:25 l 조회 44
와 현차 내평단까지왓네
13:19 l 조회 51
타이거 현대차그룹 언제사지 3
13:12 l 조회 31
국내주식 현대건설이나 현대엔솔 갖고 있는 익들아~!
13:11 l 조회 12
스퀘어 지금 살까3
13:09 l 조회 124
삼전 호가창 구경중인데 프매 왜저래
13:04 l 조회 96
SK스퀘어 내리꽂네3
13:02 l 조회 172
스퀘어가 날 너무 힘들게 한다1
13:02 l 조회 40
조금씩 회복하는 느낌?
12:58 l 조회 64
헐 효성 300깨졌다5
12:56 l 조회 219
요즘 장은 줄먹 해야하는듯1
12:54 l 조회 95
그래도 확 떨어지는 것도 아니고 어느정도 지지선 버티는 듯?
12:53 l 조회 44
연관 메뉴 🔗
코인
아니 우리나라 기업들 기술력 좋은데 너무 화가난다
12:52 l 조회 35
삼전7
12:51 l 조회 102
스퀘어 물탈까 말까 3
12:51 l 조회 100
난 미장은 다 빨강인데 국장은 다 파랑임2
12:51 l 조회 49
국내주식 더 이상 저가매수 하면 안되는 이유1
12:50 l 조회 185
하닉 290대 이상에서 샀는데 신경안쓰는 사람 있어?
12:50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