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그랬음 과거부터ㅋㅋ다들 장 좋다고 난리치고 들어가서 돈 벌었다가조정오면 그대로 도르마무 그래서 난 오히려 주식판 아무도 이야기 없고잠잠 할때함 그리고 커뮤에서 난치리면 그냥 그때 뺌 욕심 안내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