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자로 두달동안 2키로 빠져서(그것도 장염걸려서 인걸로의심됨) 효과도 없고 부작용은 많네하고 그만뒀는데(울렁거림, 체한것같은느낌, 저혈당온것처럼 온몸에 힘이 없음 등)
그만두고 세달뒤에 정석으로 시작해보자 하고 덜먹고 운동가기 했더니 2주만에 3키로 빠졌네..? 수분무게라 해도 마운자로는 그마저 안빠지던걸..난 배고픔을 생생하게 느끼며 고생해서 빼야 할 운명인가봐
|
마운자로 두달동안 2키로 빠져서(그것도 장염걸려서 인걸로의심됨) 효과도 없고 부작용은 많네하고 그만뒀는데(울렁거림, 체한것같은느낌, 저혈당온것처럼 온몸에 힘이 없음 등) 그만두고 세달뒤에 정석으로 시작해보자 하고 덜먹고 운동가기 했더니 2주만에 3키로 빠졌네..? 수분무게라 해도 마운자로는 그마저 안빠지던걸..난 배고픔을 생생하게 느끼며 고생해서 빼야 할 운명인가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