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백화점 팝업 알바인데 이번주까지 하고 끝이거든
근데 여기 팝업하다보니까 백화점 직원 몇명이 들러서 구경도 하고 가고 그사람들이랑 스몰톡하는 사이?가 됐단말야
그 직원 중에 남자 한명이
내가 팝업하는 제품이(비누) 맘에 들었는지
매일 자기 쉬는 시간마다 와서 향 맡고 가고
“이번주내로 사야겠다~!” 하고 돌아가는데
나는 그때까지는 그냥 비누 되게 좋아하네.. 정도였거든?
근데 어제 내가 과음을 해서
지금 얼굴안색이 좀 안좋은 상황인데
그남자가 방금도 와서 비누 향 맡으면서
오늘 얼굴이 왜그렇냐? 묻길래
내가 어제 좀 과음했다..ㅋㅋ 했거든?
갑자기 숙취제를 사주고갔어 ....여기서부터 먼가 엥...
이거 그냥 별생각 안해도되겠짘ㅋㅋㅋ....?ㅜㅜ..
나 남자친구 있거든 ,,
내가 괜히 김칫국 마시는 거겠지?
하 너무 스몰톡한게 나도 문제였나? ...

인스티즈앱